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OFFICE

수신 전화 구분하는 방법 (어디로 인입된 전화인지)

by 아톡비즈 2023. 3. 3.
수신 전화 구분하는 방법 (어디에서 인입된 전화인지 알 수 있습니다.)

 

맞춤형 솔루션, 아톡비즈 서비스 

 

・ 브랜드별 각각의 대표번호를 가지고 있을 경우

 

Q. 한 사업장에서 여러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데, 어느 브랜드에서 인입된 전화인지 알 수가 없어서 통화 시간이 많이 소요돼요. 어디에서 인입된 전화인지 구분이 가능한가요?

 

A. 네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오피스 + 대표번호 그룹으로 어느 브랜드에서 전화가 인입되었는지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표번호 별로 각각의 전화기를 설치할 필요가 없답니다. 

 

 

・ 한개의 대표번호만 사용하고 있을 경우

 

→ 아톡비즈 자동응답시스템(IVR)으로 구분지을 수 있습니다.

 

IVR은 맞춤형 N단계 구성이 가능한 서비스로 고객 전화 인입 시, ex) A브랜드/신규문의 ❙ B브랜드/신규문의 이런식으로 쉽게 구분이 가능합니다. 

 

💡 아톡비즈는 수신 비용이 무료이기 때문에 합리적인 금액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을 원하시면 하단의 번호 또는 네이버톡톡으로 연락주세요!

📞아톡비즈 문의번호 : 1877 - 8280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