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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부가서비스

스마트 ARS 안내 멘트, IVR시스템으로 설정할 수 있어요

by 아톡비즈 2021. 6. 4.

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서비스입니다 :-)

ARS 안내 멘트는 일상 생활 속에서 많이 접할 수 있는데요. 사무실이나 쇼핑몰, 여행사, 무역 업체, 학원, 고객 센터, 콜센터 등 다양한 업종에서 활용합니다.

 

고객 센터에 문의 전화를 했을 때 "서비스 문의는  1번, 금액 문의는 2번, 상담원 연결은 0번을 눌러주세요" 라고 자동 응답 ARS 전화 안내 멘트가 나오죠? 이러한 ARS시스템보다 더 스마트한 대화식 음성 시스템을 소개해드릴게요.

 

더 똑똑해진 자동 음성 시스템

 

아톡비즈 IVR시스템

 

대화식 음성 응답 시스템(IVR)요일과 시간, 그리고 휴무일에 맞춰 단계별 시나리오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IVR시스템은 어떻게 활용할까요?

 

녹취와 DB조회, IVR메시지, 상담원 연결까지! 대화식 음성 응답 IVR시스템으로 고객 문의를 간편하게 해결 가능하답니다~ 고객은 빠르게 문의를 할 수 있고 상담원의 경우 업무의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IVR시스템 내 원하는 문의 건의를 선택한 후 담당 상담원에게 연결되기 때문에 상담원이 직통 전화로 피로감이 쌓이지 않습니다. 또한 지속해서 반복되는 문의는 문자나 자동 음성으로 처리할 수 있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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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VR시스템에 대하여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네이버톡톡이나 고객센터로

편하게 상담 문의주세요!

 

 

아톡비즈 고객센터 문의

1877-8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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