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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_전화 통계 기능 / 콜 통계시스템 활용으로 기업 효율 UP!

by 아톡비즈 2020. 5. 25.

 

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서비스입니다.

 

콜센터 및 일반전화를 운영하다보면 전화 상담하시는 분들은 많이 있지만 모든 전화상담이 효율적일 수 는 없는데요. 이런 비효율적 전화상담 시간낭비를 줄이기 위해서는 콜 통계시스템을 확인하고 활용하여 전화 상담이 원할하게 이루어지도록 도와주는 전화 통계기능을 이용하시면 기업을 더욱 효율적으로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콜센터 솔루션(CTI)기능에서만 이용가능한 콜 통계 기능이 아톡비즈에서는 일반 기업가입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통계기능을 활용하여 어느회선으로 몇콜의 전화가 왔으며, 누가 얼마나 통화를 했는지 확인이 가능한데요, 이는 곧 차후 회사의 통계데이터뿐 아니라 마케팅활용에도 크게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콜 통계시스템


수신 그룹별 통계

▲ 호통계(회사 그룹별)

- 일별 회사로 수신, 발신, 내선, 돌려주기 부분이 알아보기 쉽게 카운팅 됩니다.

 

개인별 수신발신 시간

통화시간(상담원별)

- 지정 날짜별 그룹수신, 수신, 발신, 내선통화 통화시간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직원별 세부 통계

 

호통계(직원별)

- 검색 기간동안 직원의 수신,발신,내선, 돌려주기 부분이 카운팅됩니다.

 

이외에 더욱 세분화된 콜 통계기능(상담원별 통화시간, 회사내선 수신, 통화종료카운팅 등 ) 을 확인 하실 수 있으며, CTI(전문콜센터솔루션) 에서는 ACD, IVR, 실적 등의 세부 통계까지 제공합니다.

 

일반 쇼핑센터, 일반기업 등 고객과의 상담이 많이 이루어지는 곳에서는 콜센터 솔루션까지 필요하시지는 않은실텐데요. 아톡비즈에서는 일반기업도 콜 통계기능을 활용하여 다양한 분야에 활용이 가능합니다. 콜통계시스템 / 전화 통계기능이 필요하시다면 언제든지 아톡비즈로 문의해주세요:)

 

아톡비즈 문의 1877-8280

http://biz.atalk.co.kr/

 

아톡비즈

유무선 FMC, CRM프로그램, ARS, CTI, MO, 녹취등의 기능을 조합하여 휴대폰,PC등에서 재택, 사무실에서 필요 시스템을 구현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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