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분양솔루션

부동산 분양 MGM 기능을 알아봅시다.

by 아톡비즈 2021. 10. 27.

아톡비즈 분양 블로그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서비스입니다.

 

아파트나 상가, 또는 오피스텔 분양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려면 어떤 과정을 거쳐야 할까요? 분양을 진행하는 분양홍보관(또는 모델하우스), 부동산, 그리고 고객이 서로 상생하는 과정을 거치면서 비로소 분양을 완료하는 과정이 되어가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과정에서 보았을 때, 중간다리 역할이 무척 중요한데요. 이러한 중간다리 역할을 하는 것이 바로 MGM입니다. 분양홍보관과 부동산을 서로 연결해주어 고객과의 접점을 만들어내는 것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과연 이 MGM은 무엇인지, 그리고 또 어떤 기능을 가지고 있는지 궁금하셨던 적은 없으신가요? 지금부터 아톡비즈에서 MGM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특히 부동산 업계에서 자주 쓰이는 MGM

 

 

 

MGM을 한 마디로 표현하자면 일종의 분양마케팅 기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을 통해 고객을 끌어오는 기법인데요. 이를 영어로 표현하면 Members Get Members 가 됩니다. 분양업체는 보통 분양이 시작되면 해당 지역의 부동산과 협업을 하는데요. 고객이 이 부동산에 방문해서 청약하고자 하는 자신의 정보를 MGM에 등록하게 되면, 이후 청약에 당첨되었을 때 고객(청약자)과 부동산이 수수료를 나눠가질 수 있습니다. 분양업체에서는 이 MGM에 등록된 고객정보를 함께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분양업체, 부동산, 고객이 모두 이득을 챙길 수 있는 구조라고 보시면 됩니다.

 

 

MGM의 주요 기능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게시판 형태이기 때문에 사용법이 간편합니다.

 

- 중복 기능이 있어 편리합니다.

 

 

1.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별도의 프로그램을 따로 설치하지 않아도 된다는 부분은 타사와 비교했을 때 무척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타사에서 사용하는 MGM 대부분은 자체적으로 프로그램을 따로 설치해서 사용해야 하는 반면에 아톡비즈 MGM은 인터넷이 연결되는 웹에서 다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유리한 장점입니다.

 

 

2. 게시판 형태이기 때문에 사용법이 간편합니다.

 

 

분양업체와 협력 중인 부동산에서 고객정보를 MGM에 업로드하고 나면, 분양업체 관리자가 해당 정보를 확인합니다. 이후 해당 부동산에 수수료를 주며 서로 상생하는 것이죠. 이 과정을 통해 지역발전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게다가 부동산뿐만 아니라 각 조직분양을 하는 업체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데요. 게시판 형태로 이루어져 있어 고객 명단 업로드용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등록한 고객은 엑셀파일로 따로 보관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단, 이 기능은 관리자만 사용이 가능하니 사전에 꼭 먼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3. 중복 기능이 있어 편리합니다.

 

 

아톡비즈 MGM에는 중복 기능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중복 기능, 혹시 무엇인지 직감하셨나요? 이 기능은 등록하는 고객의 이름이나 생년월일이 동일할 때 중복으로 업로드 되는 것을 방지하는 기능인데요. 동일한 고객의 데이터가 2번 이상 수집될 경우 추후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정말 우연히 이름과 생년월일이 같은 다른 사람이 나타날 경우가 있죠. 그렇기 때문에 꼭 반드시 사전에 먼저 문의를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 아톡비즈 MGM으로 복잡하게 일을 2번씩 처리하지 마세요!

한 번에 끝내드립니다.

 

 


 

 

분양 MGM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연락 주세요.

친절하고 자세한 상담은 물론

상세한 세부 견적서까지 함께 전달해드리고 있습니다.

 

 

 

아톡비즈 부동산 분양 MGM 문의

1877-7103

1877-5271

 

 

 

두 번호 중 편하신 번호로 연락 주세요.

 

 

 

아톡비즈 분양 홈페이지 바로가기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