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마트오피스를 선도하는 B2B 솔루션 기업 아톡비즈입니다.
요즘 잘나가는 회사들은 모두 쓴다는 협업툴, 사용하고 계신가요?
협업툴은 효과적인 업무 소통을 지원해 대기업은 물론 중소기업 및 벤처기업, 스타트업에서도 도입하고 있습니다.
특히 외근이나 재택근무 등의 이유로 외부에서 일을 해야 할 때도 도움이 되는데요.
그런데 전화 업무는 여전히 개인 휴대폰을 이용하고 있는 현실입니다.
필수적인 전화 업무, 협업툴 내에서 해결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메신저로 업무 소통할 때 공감
동료들과 업무 대화를 하다보면, '이건 내가 직접 말로 설명해야할 것 같은데...?' 라는 생각이 들 때가 있죠.
내 생각을 텍스트 형태로 표현해 전달하는 것에는 한계가 있기 때문인데요.
만약 재택근무 등의 이유로 상대방과 함께 사무실에 있지 않을 때,
서로 개인 전화번호를 모른다면 정확한 소통이 어려워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 전화번호를 회사 직원들과 공유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나의 사생활이 담긴 SNS 계정이 직원들에게 공개될 수 있기 때문인데요.
또한, 개인번호를 알게 되면 업무 외의 시간에 연락을 취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유선전화기(키폰)로 내선전화 기능을 사용하는 것은 여러가지 제약이 따릅니다.
1) 유선전화기 사용을 위한 별도의 기기를 설치해야 함
2) 복잡한 내선전화 기능 이용 방법
3) 회사 내부에 설치된 유선전화기로만 사용할 수 있음
특히 스마트폰 사용에 익숙해진 젊은 직원들은 유선전화기 사용이 낯선 경우가 많은데요.
어떻게 하면 간편하게 내선전화 기능을 이용할 수 있을까요?
아톡비즈 스마트오피스 협업툴은 내선전화 기능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회사 직원들 모두에게 개인용 전화번호를 제공합니다.
내선전화 서비스는 협업툴 웹 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스마트폰 앱을 깔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방식이 적용되므로 별도의 설치 과정 없이 바로 도입됩니다.
또한, 외부 거래처나 고객들과 소통해야 할 때도 내선전화를 이용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업무 시 개인 전화번호 공개 차단, 불필요한 개인정보 공개를 방지하는 솔루션입니다.
아톡비즈 스마트오피스, 보다 저렴하게 도입하는 방법은 없을까요?
답은 "가능하다" 입니다.
아톡비즈는 2022년도 중소벤처기업부 K-비대면바우처플랫폼 사업 공급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따라서 수요기업으로 선정된 중소기업은 기본가의 70% 할인된 가격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는데요.
최대 200만원 한도(한 업체당 가능 금액, 자부담 30%+부가세 별도) 내에서 내선전화 등 원하는 오피스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오피스 도입 문의/ 1877-8280
아톡비즈 공식 홈페이지/ http://biz.atalk.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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