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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부가서비스

맞춤형 ARS 설정으로 기업 이미지 개선해보세요

by 아톡비즈 2022. 4. 5.
안녕하세요? 스마트오피스를 선도하는 B2B브랜드 아톡비즈 입니다.

첫 만남에 가장 중요한게 첫인상입니다.

고객과의 첫인상관리 어떻게 하고계신가요?

 

회사의 규모와 상담직원이 얼마나 있냐를 고려하여 적용하기보단 규모와 상관없이

고객응대를 위한 설정을 해두시면 고객에게 훨씬 더 신뢰감있는 좋은 기업이미지를 남길 수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효율적인 전화응대로 상담원의 피로도감소와 업무효율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고객과의 첫인상 관리 ! '아톡비즈 IVR_(ARS)' 서비스 한번 알아볼까요?

단순한 자동응답이아닌 고객과의 합리적이고 원활한 소통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통합상담 : 전화가 아니어도 전국 대표번호를 통해 고객과 상담가능

- IVR 메시지 : 반복적인 기본문의는 직접 응대하지않고 자동문자로 해결

- 콜백 :  전화를 받지못하는 상황에도 대신 받아 발신자의 번호를 수집/보관하여 미스콜방지

- 통계 : 인입된 전화의 통화시작부터 종료까지 모든 기록을 DATA화 하여 자료로 활용

 

꼭 필요한 전화만 응대하여 상담원의 피로도를 낮춰주세요.

- 자동응답 서비스 IVR(ARS)을 적용하여 상담원의 직접응대가 필요한 전화만 연결할 수 있어요.

- 음성 및 자동문자 설정으로 상담원없는 CS고객센터도 구축이 가능합니다.

- 전화문의시 기타 홈페이지 또는 사이트로 문의유도 안내를하여 통화없이 응대를 할 수 있어요.

- 아무리 복잡하고 어려운 시나리오라도 맞춤형으로 구축이 가능합니다.

머리속에있던 상상을 현실로 구현 해 보세요

고객관리 CRM, 기타DB를 활용하여 스마트하게 응대하도록 시나리오 설정이 가능합니다.

ex) '아톡비즈' 고객님이 맞으면 1번 아니면 2번을 눌러주세요 : CRM고객정보 연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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