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부가서비스

콜센터, 줄어들지 않는 고객과의 분쟁! 어떻게 해야 할까요?

by 아톡비즈 2022. 7. 20.

안녕하세요! 기업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아톡비즈입니다. 

 

컨택센터를 운영하다 보면 고객과의 분쟁은 피할 수 없는 문제 중 하나인데요. 콜 건수가 점점 많아지는 만큼 여러 마찰이 일어나기 때문에 녹취 서비스는 필수로 갖추고 있는 게 좋아요!

 

실제로 많은 기업에서 아톡비즈 녹취 서비스를 고객과의 분쟁 해소에 활용하시곤 합니다. 


그럼 어떤 기업에 녹취 서비스가 필요할까요?

 

✔️ 고객과의 상담 내용을 녹취하여 민원 해결에 사용하고 싶은 기업

 

✔️ 전화 영어와 같이 고객과의 대화 내용을 녹음 및 청취하여 서비스에 활용하는 기업군

 

✔️ 고객 동의 및 인증 과정을 상담원 없이 해결하고 싶은 기업 (IVR + 녹취 + 콜백)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는 아톡비즈 녹취 서비스를 자세히 살펴보아요!👇

 

 

중소벤처기업부에서 검증된 서비스, 아톡비즈!

이제 시작해 보세요😊


아톡비즈 문의 번호 

📞 1877 - 8280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