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기타

'공공기관'의 통신서비스 문의 TOP3 같이 알아볼까요?

by 아톡비즈 2022. 9. 26.

■ 신뢰할수있는 공공기관 전문 B2B 서비스 통합솔루션 '아톡비즈'

 

공공기관들의 통신서비스 도입 문의는 대부분의 목적이 비슷하기때문에 충분히 해결할 수 있으며,

기타 업무환경에 맞게 더 디테일한 몇몇 서비스를 맞춤형으로 구축이 가능합니다.

 

대부분이 개인번호노출, 녹취, 콜백, IVR, 콜분배 정도의 기능을 필요하시며, 조금 더 디테일한 

서비스는 기관운영환경에 맞게 커스텀해드리고 있습니다.

 

공공기관 아톡비즈 통신서비스 상담문의 TOP3 한번 알아볼까요?

1. 재택근무, 외근 시 개인번호가 노출돼요.

- 차신전환 후 재택근무, 외근, 출장시에 수신은 무리없이 진행이 되지만 다시 발신을 할 경우

  연락처가 노출되는부분을 해결하고 싶어 하십니다.

 

2. 이동중에도 사무실 전화를 자유롭게 이용하고 싶어요.

- 업무특성상 이동이 많고 외부업무가 많은경우 1번과 마찬가지로 착신전환을 해두고

   사용을 하게되면서 생기는 문제점 입니다.

 

3. 첫번째 상담원에게만 전화문의가 몰려요.

- 기존의 상담원 콜분배방식이 순차적으로 1번부터 수신이 되는 구조기때문에

  1번, 2번 상담원에게 전화가 몰리게되는 불편함이 발생합니다.


클라우드 서비스로 언제 어디서든 회사전화와 업무세팅이 가능한 서비스 !

개인번호 노출방지, 전수녹취, 콜백DB수집, 앱기반 회사전화 서비스 !

아톡비즈 통합솔루션 서비스로 업무효율을 높혀보세요~!

공공기관 통신, 업무 통합솔루션 아톡비즈 서비스
개인번호노출방지 클라우드 / 앱기반 회사전화 서비스
상담원 불균등 콜분배
상담원 균등콜분배 서비스
1:1 맞춤 컨설팅, 공공기관 전문 구축 기업 아톡비즈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