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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CRM

CRM 프로그램으로 편리한 고객 정보 관리 & 상담 관리

by 아톡비즈 2023. 3. 14.

 

 

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입니다!

 

고객을 상대로 마케팅을 하고 상담을 한다면 반드시 고객의 DB 관리가 필요합니다. 기업마다 관리 방법은 다르고 사용하는 프로그램도 있을텐데 여러분들은 어떻게 관리를 하고 계시나요?

 

대부분은 특별히 관리가 필요없다고 생각해 엑셀을 통해 간단하게만 하다 이후 고객이 많아지고 기업의 규모가 커지면서 필요한 정보가 많아집니다. 하지만 엑셀로만 하기에는 번거로운 부분이 많기 때문에 이후에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 것인데,  이 프로그램이 바로 CRM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

 

 

 

 

 

고객 정보 & 상담 관리

 

 

CRM 프로그램 사용 시 고객 정보 관리와 상담 관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에서는 고객 전화 인입 시 기존 고객의 경우 자동으로 정보를 불러오며, 신규 고객은 상담과 동시에 즉시 정보 입력이 가능합니다. 

 통화 이력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이 고객이 이전 상담을 언제 했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담 내용을 입력-저장하면 고객 검색 & 재상담 시 저장한 상담 이력을 불러올 수 있기 때문에 이전 상담 내용도 확인하며 응대를 할 수 있습니다.

 

단순히 정보 입력 외에도 상담 내용을 입력하고 불러올 수 있기 때문에 엑셀보다도 편리해요 😊

 

 

 

 

사용자가 직접 항목을 만들 수 있는 CRM 프로그램

 

Q. 맞춤형으로 사용을 하고 싶은데 비용이 부담스러워요

 

대부분 많은 고객분들이 CRM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전에 위와 같은 생각을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프로그램을 맞춰서 사용하자니 비싸고 그렇다고 이미 완성형 프로그램에 회사 시스템을 맞추는 건 말도 안 되는 일이니 여러모로 고민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아톡비즈에서는 특별한 커스텀 기능으로 사용자가 필요한 항목이 있을 때마다 '직접' 추가부터 수정, 숨김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회사에서 여러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 새로운 제품이 출시 될 때마다 추가를 할 수 있어요. 프로그램을 도입한 회사에 연락해 항목 추가, 비용 추가에 대해 이야기할 필요가 없다는 거죠 👍

 

 

 

 

 

부가적으로 필요한 서비스는 연동 시스템으로 해결!

 

CRM 프로그램 외에도 필요한 서비스나 기능이 있을 경우 별도로 알아볼 필요 없이 다른 부가서비스와 연동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독 사용시보다 부가서비스와 함께 연동해서 사용했을 시 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통합상담과 함께 사용 시 => 통합상담으로 상담 시 CRM에 있는 고객 정보 불러오기

콜백과 함께 사용 시 =>  업무 외, 통화중, 부재중에 전화한 고객 CRM에 등록된 고객명 불러오기

IVR과 함께 사용 시 => ARS 자동응답으로 전화 인입 시 어느 경로로 전화가 들어왔는지 확인 가능

 

이 외에도 다른 서비스와 연동 시 효율적으로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3000여 + 기업들이 선택한 아톡비즈 CRM 프로그램!

상담을 통해 회사에 필요한 서비스를 필요한 회선만큼만 개통해서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아톡비즈 상담 문의
1877 - 8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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