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부가서비스

[CS 업무 처리] 자동응답시스템(IVR, ARS)으로 고객센터를 효율적으로 운영해보세요.

by 아톡비즈 2020. 6. 23.

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서비스입니다.

 

기업에서 사용하는 전화 어떻게 사용하고 계신가요?! 

아톡비즈에서는 모바일 FMC기능을 통해 회사 및 사무실에 따로 전화기 설치없이 핸드폰으로 사무실전화기능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드리며, 기업 성격에 맞는 IVR시스템(대화식 자동응답)을 설정하여 사무실 전화를 효율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IVR , ARS 경우 평소에 공공기관이나 은행, 통신사, 카드사등 고객센터에 전화를 걸게되면 송출되는 자동응답 멘트를 들어보신적이 있으실텐데요, 이러한 자동응답 멘트 설정만 체계적으로 잘 설정해놓아도 업무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계속 울리는 사무실 전화벨로 스트레스 받으셨다면 기업에 맞는 자동응답 멘트 설정하시고 필요하고 중요한 전화만을 받아 처리해보세요. 상담원의 피로는 줄어들고 회사의 중요한 업무를 집중하여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IVR(대화형 음성 응답)


⊙ 간편문의를 상담원 연결없이 자동으로 처리하여 업무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자동응답 멘트 설정 시 원하는 멘트 및 구성을 그대로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

⊙ 요일, 점심/휴식 시간, 휴무일에 맞는 세부 시간까지 맞춰 자동응답 멘트 세팅을 하실 수 있습니다.

⊙ 기본적인 문의사항의 경우 상담원 연결 없이 문자로 시스템에서 간편하게 송출하여 안내하실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IVR 구축사례

아톡비즈에서는 간단한  IVR멘트 송출을 원하는 업체부터 복잡하고 많은 구성을 원하는 업체까지 다양하게 시나리오 구성을 진행하였으며, 다양한 업체의 IVR시스템 구축을 했습니다. 구성하시고자 하는 시나리오 방식을 기업 서비스 전문 업체 아톡비즈에서 저렴하고 빠르게 구축해보세요. 

 

 

 

 

아톡비즈 문의 1877-8280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