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부가서비스

고객센터 전화와 채팅상담은 아톡비즈CS솔루션으로!

by 아톡비즈 2023. 7. 19.

 

대표번호 전화와 채팅으로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센터에서 필요한 솔루션을 소개해드립니다! 

 

 

고객센터 운영중이신가요?

 

"회사 대표번호로 전화상담뿐 아니라 채팅상담도 진행하고 싶어요"

 

"여러 SNS 채널에서 들어오는 채팅창을 모두 열어놓고 상담하니 너무 복잡해요"

 

"채팅 상담하면서 고객 정보 없이 상담하니 상담 시간이 오래 걸려요"

 

 

 

이런업종에 추천드립니다!

 

✔ SNS 여러 채널을 운영하는 쇼핑몰 고객센터

✔ 전화/채팅 문의량이 많은 콜센터

✔ 여러 거래처 상담 및 정보관리가 필요한 도소매 유통업

외부에서도 상담 및 고객관리가 필요한 영업직

 

 

 

자유로운 사무실 전화

 

사무실(대표번호) 전화를 외근, 재택근무, 출장 시에도 PC, 태블릿, 모바일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요.

 

 

 

 

SNS 통합상담

 

[대표번호 문자, 카카오채널톡, 네이버 톡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여러 SNS 채널에서 들어온 채팅 문의를 한 페이지로 통합해서 빠르고 간편하게 상담해 보세요.

 

 

 

고객 정보 확인

 

전화/ 채팅 상담과 동시에 고객 정보가 노출되어 어떤 고객이 문의를 했는지, 이전에 어떤 상담을 했었는지 확인하고 저장할 수 있어요.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