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부가서비스

ARS 자동문자 발송, 카카오 채널톡 자동발송 설정

by 아톡비즈 2023. 10. 19.

안녕하세요 B2B솔루션 아톡비즈 입니다.

고객 전화문의 CS응대와 동시에 원하시는 내용의 문자안내나 카카오 채널톡을 자동으로 발송하여

간단한 안내는 상담원 연결없이 완료하고 채널톡이나 문자 URL을 발송하여 채팅상담으로 전환 후

고객응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Case 1 : 전화 - 음성안내 - 문의선택 - 음성안내+문자발송 - 상담완료

Case 2 : 전화 - 음성안내 - 문의선택 - 음성안내+채널톡발송 - 상담완료

 

담당부서 및 담당자 전화연결이 꼭 필요한 경우에만 전화를 연결하고

기본적인 안내사항과 DB를 조회하고 안내가 필요한 경우도 '아톡비즈 ARS' 서비스가 

정보를 조회하고 고객에게 안내가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복잡한 ARS고객응대 구성을 기업 맞춤형으로 세팅이 가능하기 때문에 원하시는 솔루션을

이야기 주시면 1:1 맞춤형으로 구성해드립니다.

 

 

✅ 문의별 음성안내 후 원하는 방식으로 고객응대가 가능합니다.

자동문자 발송으로 추가안내문구, JPG, URL 발송

카카오톡 알림톡 발송

문자상담, 채팅상담(네이버톡톡, 카카오채널톡, 인스타,페이스북) 을 한 곳에서 한번에 관리가 가능합니다.

담당자가 외부에 있어도 개인 휴대폰으로 회사전화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요!

스마트오피스, 워케이션, 재택근무에 적합한 아톡비즈 오피스 서비스를 사용해보세요.

 

사전고지멘트, 업무안내 멘트 등 원하는 ARS멘트를 송출 후 전화가 연결됩니다.

시간별, 요일별 맞춤 안내멘트로 원활한 고객응대가 가능해집니다.

상담원 연결없이 단순안내는 음성,문자안내로 24시간 고객응대가 가능해요!

1:1 맞춤 컨설팅 1877-8280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