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OFFICE

영업사원 툴 추천 Ι 전화부터 DB관리, 협업까지

by 아톡비즈 2024. 2. 20.

영업사원 툴 추천 

전화부터 DB 관리, 협업까지 한번에 해결하세요!

영업사원 툴

 

 

안녕하세요. 아톡비즈입니다! 오늘은 아톡비즈 영업사원 툴에 대해 쉽고 자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영업사원 전화관리 툴

 

영업사원 툴 1

사무실전화 모바일에서 그대로 사용

외근 시, 착신전환 또는 업무용/개인 번호를 사용하시나요? 아톡비즈 서비스는 사무실 전화를 모바일에서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기존 유선전화를 스마트폰 안에 넣은거죠!

아톡비즈 APP으로 고객에게 전화를 걸면 고객에게는 사무실 번호로 노출됩니다. 

✓ 돌려주기, 당겨받기, 내선통화

✓ 방해금지모드 (시간, 요일 설정)

✓ 업무전화화면/개인전화화면 명확히 구분

 

영업사원 DB툴

 

영업사원 툴 2

전화 종료 후 자동 명함 발송

고객과 전화 종료 후 자동으로 명함이 발송됩니다. PR이 중요한 영업직에서는 필수로 필요한 기능 중 하나죠. 


✓ 간격 : 동일한 번호로 문자를 보내는 주기 설정 가능 (0,1,3,5 …)

✓ 조건 : 수신+발신(항상), 수신시, 발신시 → 3가지 상황에 따라 자동으로 발송할 수 있게 설정 가능

 

영업사원 툴

 

영업사원 툴 3

직원 간 빠른 업무 공유

아톡비즈 APP으로 외근, 출장 중에도 위치 제약 없이 직원들과 빠른 업무 공유가 가능해집니다. 실시간 채팅, 공지사항, 게시판, 공용 연락처 등 필요한 업무툴은 모두 아톡비즈에서 제공합니다.

 

영업사원 툴

 

영업사원 툴 4

공용/개인 주소록 제공

개인 스마트폰 연락처에 등록하지 않고 아톡비즈 APP 주소록에 등록하여 고객 관리를 헷갈리지 않고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주소록(연락처)은 개인 연락처와 직원들과 공유하는 공용 연락처로 구분됩니다.

 

영업사원 툴

 

영업사원 툴 5

통화 내용 자동 전수 녹취

고객과의 통화 중 놓친 내용을 다시 듣거나 추후 고객과의 분쟁 해결을 위해 녹취는 필수로 도입하는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확인이 가능한 관리자페이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필요할 때 언제든지 PC, 모바일에서 녹취 내용을 청취 및 다운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영업사원 툴

 

영업사원 툴 6

고객 DB관리 (고객관리프로그램 CRM)

 

엑셀로 불편하게 관리하지 마세요! 아톡비즈 CRM은 고객 정보 및 히스토리를 쉽게 등록 및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CRM에 등록되어 있는 고객이 전화가 오면 고객 이름과 정보를 띄어주어 영업사원이 단번에 고객 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영업사원 툴

 

영업사원 툴 7

위치 제약 없는 웹팩스

 

기존에 사용하던 팩스번호 그대로 아톡비즈 웹팩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PC, 모바일에서 자유롭게 팩스 확인은 물론 수신 및 송신이 가능하여 외근이 잦은 영업사원이라도 업무에 지장을 주지 않아요. 수신된 팩스 파일은 클라우드 서버에 보관되어 편리한 문서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영업사원 툴 추천을 주제로 아톡비즈를 활용법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더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주세요!


 

아톡비즈 고객센터

📞 1877-8280

*문의 시 해당 포스팅 링크 또는 제목

알려주시면 더 원활한 상담이 가능해요!😊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