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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전체 아톡비즈 서비스 통합구성 구축사례 _ 전화/ 고객관리/콜센터 구축

by 아톡비즈 2020. 8. 11.

아톡비즈 서비스에서 각 부서의 성격 및 환경에 맞춰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각 부서에 맞는 서비스를 아톡비즈에서 선택하여 적용해 사용해보세요.


 

업체

(서울) 마케팅회사

 

회선

30회선 _ office(전화) 10회선, CRM(고객관리)15회선, CTI(콜센터)5회선 

 

구성 

  • 각 부서별 맞춤 시스템 적용

  • 지능형 ARS인 IVR을 통해 각, 담당 부서 바로 연결

  • CS팀 콜센터 전문 시스템 적용

  • 영업팀, CS팀 간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정보 공우

도입 사유

  • 사내 팀별 등록된 고객의 정보 공유 필요

  • 외근이 많은 영업 부서의 스마트폰을 통한 업무 활용

  • 관리부, 총무부와 타 부서간의 업무 공유

  • CS에 특화된 상담 시스템 필요

도입 후 효과

  • CRM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의 정보를 영업팀과, 고객센터(CS)팀에서 실시간 공유, 상담부서에서 영업팀 담당자와 고객의 상담이력을 실시간으로 전송하여 빠른 업무처리 효과

  • 아톡의 게시판, 공지사항, 채팅, 조직도의 기능으로 모든 부서별 통합 적인 실시간 업무공유, 내선통화로만 소통하던 업무에 대한 불편함 해소

  • 외근이 잦은 직원 들은 착신전환 없이 외부에서 핸드폰으로 사무실 번호 그대로 사용, 외부에서도 사무실에 있는 직원들과 자유롭게 내선통화 또한, 외부에서 개인 휴대폰 번호가 아닌 업무용 번호를 사용해 개인정보 노출 및 보안 유지

  • CS팀의 경우 전문 콜센터 시스템으로 고객들의 정보를 실시간 확인하며, 통화를 진행, 해당 부서에서는 모든 인입 전화에 대해 전화대기, 라우팅 기능등으로 콜센터 시스템 도입

 

부서에 적합한 시스템을 아톡비즈 서비스에서 골라서 적용해보세요. 

이미지 클릭시 아톡비즈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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