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ARS 자동 문자 발송 시스템] 단순문의를 상담원 연결없이 해결_아톡비즈

by 아톡비즈 2020. 9. 1.

대표번호로 들어온 단순문의건을 상담원 연결 없이 ARS시스템에서 빠르게 해결해 보세요.


 

업체 : W사 [음식 프랜차이즈]

위치 : 서울 외 4개 지점

 

▶ 회선 

문자 발송 7회선

 

구성

IVR 자동응답시스템 구성 / IVR메시지 음성 송출 후 문자 발송 기능

 

도입사유

 동일한 내용을 매번 상담원이 전화를 받아 응대해야 하는 불편함

상담 및 예약은 카카오톡으로 받으나 매번 유선으로 안내해야 하는 불편함

유선으로 통화할 경우 1:1로 상담원이 응대를 해야하기 때문에 상담원의 피로도 증가

 

▶도입 후 효과

단순문의의 모든 내용을 문자로 자동전송

상담원이 매번 동일한 내용을 해야하는 부분없이 실제 고객이 필요한 부분만 유선 안내를 진행

예약 및 메뉴 안내 페이지등을 문자로 전송함으로서 매장 및 사무실에서 응대해야하는 부분들이 감소

문의의 90%이상인 단순문의를 자동응답 시스템상에서 구분지어 고객이 선택하면 문자로 자동 발송 처리

직원들의 업무를 효율적으로 분배가 가능하여, 업무 처리속도 up!

 

 

 

문자를 수신받을 수 없는 유선전화로 전화를 하여도 수신받고자 하는 번호를 입력하여 문자수신 할 수 있는 기능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들이 자주묻는 문의, 홍보 등 필요한 정보들만 고객에게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문자로 전송만 하여도 상담업무에는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서비스로 업무를 더욱 효율적으로 진행해보세요.

 

 

 

 

 

 

아톡비즈 서비스 이용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언제든지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아톡비즈 문의 1877-8280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