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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구축사례

프렌차이즈 식당 ARS 자동응답 구축사례

by 아톡비즈 2020. 9. 10.

아톡비즈 자동응답 시스템 구축으로 식당 예약 및 위치 안내, 포장주문 등 본사에 들어오는 전화를 해당 지점연결 기능 및  단순문의 의 경우 지정된 문자를 자동으로 발송하여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업무 진행

 

 


  • 업종 : 프렌차이즈 식당

  • 위치 : 서울 외

  • 상품 : 아톡비즈 IVR(ARS) / IVR메시지 / 콜백


 

상담원 연결 

- ARS내의 내선 호출 시 상담원 그룹으로 연결

 

단순문의 해당 내선 연결 시 메시지 자동 발송

- ARS내에서 음원만 송출하고 미리 지정된 문자를 자동으로 발송하거나, 특정 내선 연결 시 지정된 문자를 자동으로 발송

 

콜백 시스템

- ARS음원을 송출 후 콜백으로 바로 연결, 수신 리스트 수집 후 해당 고객에 대하여 아웃바운드 진행

상담 및 예약의 경우 매번 유선으로 안내해야하는 불편함과 동일한 내용을 매번 상담원이 응대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었지만, 아톡비즈 서비스 도입 후 상담업무에 불편함은 줄고 업무효율성은 높아짐은 물론 상담원의 피로도 또한 줄어들게 됬다고 합니다. 고객들이 자주 묻는 문의사항, 단순 정보, 필요한 정보들만 고객에게 문자로 전송하여도 상담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되게 됩니다.

 

아톡비즈 서비스 이용하시고 효율성 높은 업무를 진행해보세요.

 

아톡비즈 문의 1877-8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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