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에서 CTI솔루션 도입한 업체 대형 쇼핑업체 구축사례입니다.
아톡비즈 CTI
내선 / 외선통화 | 자동안내 | 음성사서함 | 통화연결음 |
Click to Call | CallBack | 녹음 및 청취 | CID (고객정보) |
(아톡비즈 CTI솔루션 도입시 CRM프로그램 기본제공)
· 업체 : K****
· 위치 : 서울
· 회선 : 20회선
|서비스 구성
-
IVR 기능을 통해 음원 송출 각 부서별 연결 후 녹취 안내 멘트 송출하고 상담원 연결진행
-
CRM을 통해 고객정보 등록, 등록된 고객정보는 CRM사용 직원들과 공유
-
CS팀에서 CTI솔루션을 10선 사용 모든 통화 호 제어기능, 상담원 세부 통계기능
-
CTI솔루션 10회선, CRM솔루션 10회선으로 분리
| 도입사유
-
기존에는 CTI솔루션을 이용하지 않았으며, 콜에대한 모든 통계를 확인하고, IVR 기능을 통해 분리하여 사용
-
클라우드시스템 활용으로 초기 비용 및 유지보수 비용을 저렴하게 이용
|도입 후 효과
-
전화에 대한 제어 권한으로 상황에 맞게 관리자가 콜을 분배
-
통화한 모든 통화는 통계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여, 마케팅 자료로 사용
-
클라우드 기반으로 부서이동 및 위치제약없이 콜센터 솔루션 사용
-
IVR 적용으로 모든 전화에 대해 음원 송출, 각 부서별로 분리 연결
아톡비즈 서비스는 콜센터 솔루션에 필요한 기능 이외에 세부통계확인 및 전광판 기능등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모든 회선에 동일한 서비스가 아닌 각 사용자별 필요한 기능만 사용하실 수 있어 불필요한 기능에 대한 요금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
아톡비즈 CTI (콜센터 시스템 구축) 이 필요하신 고객님은 언제든지 아톡비즈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
http://biz.atalk.co.kr/main-services/cti
△ 아톡비즈 CTI
아톡비즈 문의 1877-8280
'아톡비즈 구축사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무실에 유선전화기 설치없이 스마트폰으로 사무실전화 이용_아톡비즈 (0) | 2020.06.10 |
---|---|
녹취시스템 활용으로 인바운드 없는 아웃바운드 고객센터 구축사례 (0) | 2020.06.08 |
[콜센터 전문기능 구축] 고객관리 및 전문콜센터 기능 구축사례 (0) | 2020.06.03 |
[상담사 없는 고객센터 구축] 자동응답기능,콜백 시스템 구축사례 (1) | 2020.05.26 |
아톡비즈_ 클라우드 콜센터 구축사례 (2) | 2020.05.2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