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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구축사례

아톡비즈_ 대형 쇼핑몰 CTI(콜센터시스템) 구축사례

by 아톡비즈 2020. 5. 14.

아톡비즈에서 CTI솔루션 도입한 업체 대형 쇼핑업체 구축사례입니다.

 

아톡비즈 CTI 

내선 / 외선통화 자동안내 음성사서함 통화연결음
Click to Call CallBack 녹음 및 청취 CID (고객정보)

(아톡비즈 CTI솔루션 도입시 CRM프로그램 기본제공)


· 업체 : K****

· 위치 : 서울

· 회선 : 20회선

 

 

|서비스 구성

  • IVR 기능을 통해 음원 송출 각 부서별 연결 후 녹취 안내 멘트 송출하고 상담원 연결진행

  • CRM을 통해 고객정보 등록, 등록된 고객정보는 CRM사용 직원들과 공유

  • CS팀에서 CTI솔루션을 10선 사용 모든 통화 호 제어기능, 상담원 세부 통계기능 

  • CTI솔루션 10회선, CRM솔루션 10회선으로 분리

 

| 도입사유

  • 기존에는 CTI솔루션을 이용하지 않았으며, 콜에대한 모든 통계를 확인하고, IVR 기능을 통해 분리하여 사용

  • 클라우드시스템 활용으로 초기 비용 및 유지보수 비용을 저렴하게 이용

 

|도입 후 효과

  • 전화에 대한 제어 권한으로 상황에 맞게 관리자가 콜을 분배

  • 통화한 모든 통화는 통계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여, 마케팅 자료로 사용

  • 클라우드 기반으로 부서이동 및 위치제약없이 콜센터 솔루션 사용

  • IVR 적용으로 모든 전화에 대해 음원 송출, 각 부서별로 분리 연결


아톡비즈 서비스는 콜센터 솔루션에 필요한 기능 이외에 세부통계확인 및 전광판 기능등을 제공해드리고 있으며, 모든 회선에 동일한 서비스가 아닌 각 사용자별 필요한 기능만 사용하실 수 있어 불필요한 기능에 대한 요금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

 

아톡비즈 CTI (콜센터 시스템 구축) 이 필요하신 고객님은 언제든지 아톡비즈로 문의주시기바랍니다.

 

http://biz.atalk.co.kr/main-services/cti

 

아톡비즈

유무선 FMC, CRM프로그램, ARS, CTI, MO, 녹취등의 기능을 조합하여 휴대폰,PC등에서 재택, 사무실에서 필요 시스템을 구현하세요.

biz.atalk.co.kr

△ 아톡비즈 CTI

 

 

아톡비즈 문의 1877-8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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