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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업종별 활용

비대면 세탁 서비스의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세가지 전략은?

by 아톡비즈 2020. 11. 16.

안녕하세요 아톡비즈입니다. 

 

코로나 이후 모든 서비스 사업에 비대면의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밖으로 나갈 수 있는 여건을 갖추지 못해 비대면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무인으로 운영되는 사업장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에 세탁 관련 서비스들도 이에 맞는 새로운 서비스들을 새롭게 정비하고 있는데요, 비대면 서비스는 특히 전화 또는 문자를 통해 소통하기 때문에 잘 구축된 통신 환경이 고객 만족도와 긴밀하게 맞닿아있습니다.

 

어떻게 비대면 세탁 서비스 고객응대를 구성해야 할까요? 상담원이 없이도 간편하게 24시간 자동응답시스템을 구성해 문의 또는 접수를 받을 수 있어야 하며, 세탁 요금 및 공지를 전화 한 통으로 자동 발송된 메시지를 통해 쉽게 볼 수 있으며, 개인번호 노출 없이 대표번호를 통해 고객과 문자 소통이 가능해야 합니다. 

 

여러 세탁업체에서는 아톡비즈를 통해 이렇게 고객 응대에 필요한 요소들을 구축하여 아주 편하게 업무에 활용하고 계십니다. 비대면 고객 응대 시스템 구축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그 해답은 아톡비즈입니다. 

 

 

 

더욱 궁금하신 내용은 전화 문의주시면, 상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톡비즈 문의 1877-8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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