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OFFICE

사무실전화에 자동응답(IVR) 기능을 이용하여 업무효율 UP!

by 아톡비즈 2020. 5. 19.

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서비스입니다.

 

아톡비즈서비스에서는 유선 단말기형태가 아닌 스마트폰에서도 회사의 전화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하여 이용하실 수 있으며, 기업전화에 알맞는 IVR을 설정하여 스마트폰 및 사무실전화를 효율적으로 업무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FMC의 기능과 IVR시스템적용을 원하시면 언제든지 아톡비즈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IVR 자동응답시스템이란?!


IVR이란 전화의 응답을 사람이 직접받는것이 아닌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응답되는것을 의미합니다. 고정된 사무실 전화는 물론 핸드폰, FAX, WEB등 모든 통신채널에서 연동하여 이용이 가능하며, 발신자와 자동응답 사이에서 어떤 응답멘트를 송출할지 미리 설정하여 기업의 비즈니스 효율을 높혀주는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IVR을 통해 사람이 직접 전화를 받지 않아도 시스템에서 응답이 가능하며, 녹음 멘트 자동재생, 음성 인식, 다른전화기로 발신, 전화착신 후 요청등 다양한 방법으로 전화응답,고객응대가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IVR 구축사례

 

아톡비즈 사무실전화 IVR 시스템 안내

blog.naver.com/atalkbiz/221804674224

 

사무실전화 IVR 자동응답시스템 안내_아톡비즈

IVR 시스템​interactive voice response (대화형 음성 응답) 으로 전화 수신시 발신인에게 원하는 정보...

blog.naver.com

아톡비즈 서비스에서 IVR 자동응답 시스템 확인해 보시고 기업에서 필요한 멘트를 설정하여 사무실 전화를 이용해보세요 아톡비즈 문의  사항은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아톡비즈 문의 1877-8280

 

▼ 아톡비즈 홈페이지

http://biz.atalk.co.kr/

 

아톡비즈

유무선 FMC, CRM프로그램, ARS, CTI, MO, 녹취등의 기능을 조합하여 휴대폰,PC등에서 재택, 사무실에서 필요 시스템을 구현하세요.

biz.atalk.co.kr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