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부가서비스

[코로나 전화인증 시스템] 070 안심콜 출입관리 신청 방법 알려드려요

by 아톡비즈 2021. 8. 13.

 

안녕하세요. 아톡비즈입니다.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2천 200명이 넘어 4차 대유행 확산세가 심상치 않은데요. 최근 전파력이 강력한 델타 변이 바이러스의 확산으로 확진자 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교회, 실내체육시설, 요양병원, 사업장 등을 중심으로 집단감염 사례가 나오고 있습니다.

 

 

휴가철과 맞물려 확진자가 증가한 가운데 코로나19 대응에 있어 백신 접종률을 높이고 철저한 방역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코로나 관련 의료진분들과 봉사자분들의 수고를 생각하여  방역 수칙을 꼼꼼하게 지켜서 확진을 줄여야겠죠?

 

방역을 최우선시 해야 하는 현재, 코로나 출입 인증도 마찬가지로 철저하게 지켜져야 합니다. 오늘은 코로나 출입 인증 시스템 중 전화출입명부 [안심콜 출입관리 신청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심콜 출입관리 신청 방법

 

① 가입신청서를 다운로드해주세요.

아톡비즈 안심콜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가입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하시면 됩니다.



② 신청서 작성 후 서류를 회신해주세요.

작성이 완료된 가입신청서와 세금계산서 발행용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준비하여 회신합니다.



​- 메일 : ​customer@goodtelecom.co.kr



- 문자 : 1877-6280



※ 문자는 서류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시면 되며, 메일이나 문자 중 편한 방법을 선택하여 회신해 주시면 됩니다.



③ 선불 입금 (계좌이체)

입금 금액 : 66,000원 (6만 6천원)



입금 계좌 : 국민은행 350437-04-000981



예금주 : (주)굿텔레콤



※ 가입신청서의 사업자명과 입금자명을 동일하게 작성합니다.



④ 개통 안내 메일 또는 문자가 발송됩니다.

서류 및 입금이 확인된 후, 개통 안내 메일 또는 문자가 발송되니 안심콜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Q. 안심콜은 전화기를 설치해 주는 건가요?

▶ 아닙니다. 안심콜은 전화기 설치가 아닌, 070 번호 개통을 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Q. 방문자가 070 안심콜 번호로 전화인증을 하면 요금 부과는 어떻게 되나요?

▶전화 인증을 하는 방문자에게 요금이 부과되지만 몇 초 안에 빠르게 종료되기 때문에 요금에 대한 부담이 없습니다.

 


Q. 방문자를 확인하는 방법이 있나요?

▶방문자를 확인할 수 있는 관리자 페이지를 제공해드립니다. 관리자 페이지에는 방문자의 방문 일시와 전화번호가 기록되며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해 4주 뒤에 자동 삭제됩니다. 

 


Q. 070 안심콜 번호를 안내할 수 있는 배너나 안내 표지를 제공해주시나요?


▶ 배너나 안내 표지판 제공이 아닌, 이미지 파일과 AI 파일을 제공해드립니다. 이미지 파일을 인쇄하여 개통하신 070 안심콜 번호를 기재하시거나 배너 제작을 원하는 경우, AI 파일을 업체에 맡기시면 됩니다.

 


 

아톡비즈 안심콜 홈페이지
바로가기

 

아톡비즈 홈페이지
바로가기

 

 

아톡비즈 고객센터

1877-8280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