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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부가서비스

반복문의 해결하기 어렵다면? 아톡비즈 IVR메시지

by 아톡비즈 2021. 8. 18.

여러 명의 고객이 반복적인 문의를 하는 상황때문에 고민이신가요? 간단한 문의를 전화 음성 응대가 아닌 문자로 응대하고 싶으신가요?

 

반복문의나 간단문의는 IVR메지시를 사용하여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고객의 동일한 문의가 반복될 때

 


일일이 음성 응대로 문의를 처리할 경우 효율적으로 시간을 분배하여 업무를 할 수 있을까요?

 

 

여러 고객이 똑같은 질문을 계속하는 상황, 반복되는 동일한 문의 사항을 간단하게 응대할 수 있는 방법은 아톡비즈 IVR메시지에요 :) 먼저, IVR메시지에 대해 영상으로 확인해볼까요?


 

'아톡비즈 IVR메시지'란?

전화 수신 시, 자동 응답 기능 내에서 지정된 문자를 고객에게 자동으로 발송해주는 서비스입니다. 고객센터에 주로 접수되는 반복문의나 간단문의 등 질문이 고정되어 있다면 간편하게 문자로 응대할 수 있겠죠?

 

음성으로 전화 상담을 해결하려고 하는 것보다 자동 문자 발송을 통해 업무를 쉽고 빠르게 해결해보세요!


문자 고객 센터를 운영하고 싶으시다면?

대표번호로 들어온 고객의 모든 문의를 자동 문자 발송을 통해 응대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객에게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 아래 ARS에 따라 문의를 남겨 주시면 순차적으로 회신해드리겠습니다." 라는 안내멘트가 송출된 후 결제문의, 환불문의, 계정문의, 오류문의 등을 선택하여 원하는 문의에 대한 해당 내용을 문자로 전송 가능합니다. 

 




문자로 문의에 대한 답변이나 홈페이지 링크, 또는 사업장의 주소를 전송하고 싶으시다면 아톡비즈 IVR메시지를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 문자 발송 서비스, IVR메시지에 대해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아톡비즈 고객센터

1877-8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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