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CRM

언제 어디서나 이용할 수 있는 사무실 전화 및 고객관리시스템_아톡비즈

by 아톡비즈 2020. 5. 28.

안녕하세요 아톡비즈서비스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업무 시스템을 사용해보세요

  아톡비즈에서는 모든 서비스가 클라우드 방식을 이용하여  PC,모바일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메뉴별 안내  ( 부가서비스가 포함된 메뉴구성 입니다)

  • 조직도 : 직원 그룹의 조직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조직도를 통해 채팅 밀 내선통화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CRM : 고객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상담이력 확인 예약문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연락처 : 개인, 공용으로 분리하여 관리 조직 그룹원간 연락처 공유

  • 통화목록 : 수신,발신한 통화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녹취 서비스를 이용시, 녹취된 통화내용을 청취 및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 callback : 부재중 시 받지 못한 전화를 콜백 화면에서 확인하고 전화발신을 걸 수 있습니다.

  • 채팅 : 조직 그룹원간 대화가 가능한 폐쇄형 채팅으로 문서 및 파일등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 SMS : 문자를 수신 발신 하실 수 있습니다.

  • 컨퍼런스 : 음성,화상으로 동시 회의를 진행할 수 있으며 최대 화상4명, 음성 16명까지 지원이 가능합니다.

  • 게시판 : 사내 공지사항을 게시판에 게시하실 수 있습니다.

  • FAX : 웹팩스를 이용해 PC,모바일에서 팩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공지사항 : 조직 그룹의 공지사항을 등록하여 그룹원들에게 공지 내용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 설정 : 아톡비즈 서비스 이용의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PW, 통화관련 등)

|아톡비즈 고객관리CRM 화면

     전화 수신시 고객의 정보를 등록할 수 있으며, 기업에 맞춰 화면 구성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고객관리 시스템 상담이력 화면

    상담 등록을 한 고객들의 이력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고객관리 시스템 회신예약

    등록된 회신 예약 목록을 일/주/월 별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CRM

http://biz.atalk.co.kr/main-services/crm

 

아톡비즈

유무선 FMC, CRM프로그램, ARS, CTI, MO, 녹취등의 기능을 조합하여 휴대폰,PC등에서 재택, 사무실에서 필요 시스템을 구현하세요.

biz.atalk.co.kr

아톡비즈 CRM시스템 으로 편리하게 고객관리를 진행해보세요 .

 

 

현재 사용하고있는 사무실 번호 그대로 번호이동 후 아톡비즈의 다양한 서비스이용이가능합니다.

핸드폰으로 대표번호 전화 수신발신 기능부터 문자 발송 자동응답멘트 설정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아톡비즈에서 이용해보세요. 아톡비즈 서비스를 이용하시고 싶으신 고객님은 언제든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아톡비즈 문의 1877-8280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