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톡비즈서비스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업무 시스템을 사용해보세요
아톡비즈에서는 모든 서비스가 클라우드 방식을 이용하여 PC,모바일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메뉴별 안내 ( 부가서비스가 포함된 메뉴구성 입니다)
-
조직도 : 직원 그룹의 조직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조직도를 통해 채팅 밀 내선통화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CRM : 고객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상담이력 확인 예약문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연락처 : 개인, 공용으로 분리하여 관리 조직 그룹원간 연락처 공유
-
통화목록 : 수신,발신한 통화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녹취 서비스를 이용시, 녹취된 통화내용을 청취 및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
callback : 부재중 시 받지 못한 전화를 콜백 화면에서 확인하고 전화발신을 걸 수 있습니다.
-
채팅 : 조직 그룹원간 대화가 가능한 폐쇄형 채팅으로 문서 및 파일등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
SMS : 문자를 수신 발신 하실 수 있습니다.
-
컨퍼런스 : 음성,화상으로 동시 회의를 진행할 수 있으며 최대 화상4명, 음성 16명까지 지원이 가능합니다.
-
게시판 : 사내 공지사항을 게시판에 게시하실 수 있습니다.
-
FAX : 웹팩스를 이용해 PC,모바일에서 팩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공지사항 : 조직 그룹의 공지사항을 등록하여 그룹원들에게 공지 내용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
설정 : 아톡비즈 서비스 이용의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PW, 통화관련 등)
|아톡비즈 고객관리CRM 화면
전화 수신시 고객의 정보를 등록할 수 있으며, 기업에 맞춰 화면 구성을 하실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고객관리 시스템 상담이력 화면
상담 등록을 한 고객들의 이력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고객관리 시스템 회신예약
등록된 회신 예약 목록을 일/주/월 별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CRM
http://biz.atalk.co.kr/main-services/crm
▲ 아톡비즈 CRM시스템 으로 편리하게 고객관리를 진행해보세요 .
현재 사용하고있는 사무실 번호 그대로 번호이동 후 아톡비즈의 다양한 서비스이용이가능합니다.
핸드폰으로 대표번호 전화 수신발신 기능부터 문자 발송 자동응답멘트 설정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아톡비즈에서 이용해보세요. 아톡비즈 서비스를 이용하시고 싶으신 고객님은 언제든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아톡비즈 문의 1877-8280
'아톡비즈 CRM' 카테고리의 다른 글
PC에서 사용하던 고객 관리 시스템 (CRM), 모바일로 보고 싶다면? (0) | 2020.12.30 |
---|---|
[교회, 쇼핑몰, PC방 등 자동 문자]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예약문자 / 카카오 알림톡 발송하세요. (0) | 2020.06.24 |
아톡비즈 CRM_고객 및 상담관리 카테고리 메뉴 추가해서 사용해보세요 (0) | 2020.06.18 |
아톡비즈 CRM(고객관리)어플로 스마트하게 고객관리 진행해보세요. (1) | 2020.05.22 |
스마트 오피스의 시작! 아톡비즈 CRM (0) | 2020.05.18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