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CRM

아톡비즈 CRM_고객 및 상담관리 카테고리 메뉴 추가해서 사용해보세요

by 아톡비즈 2020. 6. 18.

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서비스입니다.  고객관리 프로그램이 필요하신 고객님께서는 아톡비즈 CRM프로그램 이용으로 편리하고  저렴한 비용으로 고객관리를 진행해보세요.

아톡비즈의 CRM프로그램은 웹브라우저를 기반으로 작동하기 때문에 따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또는 구축하지 않아도 간단하게 웹에서 로그인을 한다면 바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또한 고객들의 정보를 관리하는 과정에서 사용자가 직접 세부 데이터를 수정, 편집할 수 있기 때문에 CRM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여러 업체별로 맞추어 우리 기업에 필요한 내용들로 커스터마이징 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의 컴퓨터에서만 고객관리를 진행하셨나요?! 

아톡비즈의 CRM프로그램은 모바일 연동도 가능하기 때문에 인터넷이 가능한 디바이스(스마트폰 / 태블릿PC 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외부에서 고객과 연락이 필요할때 사무실에 있는 유선전화기가 아닌 컴퓨터 / 스마트폰 / 태블릿 PC 에서도 소통이 가능하며, 문자 및 직원들과의 채팅 기능까지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CRM

▶ 프로그램 구축없는 클라우드로 웹에서 로그인 후 이용가능

▶ 우리기업에 맞춤 CRM(고객관리프로그램) 화면 커스터마이징 가능

▶ 스마트폰에서도 사용 가능하여 외부 및 재택에서도 고객관리 가능

▶ 조직도 / 문자 / 채팅 다양한 기능 기본 제공

 

 

아톡비즈 CRM에 이런 기능을 함께 적용하여 이용해보세요 업무 효율UP!


IVR (대화형 자동응답 안내)

1. IVR기능을 통해, 수신시 미리 지정된 음원을 송출하여 발신자가 내선 호출 시 상담원에게 전화가 연결될 때 어느 내선을 통하여 연결인지 팝업을 통해 미리 확인이 가능합니다.

2. 정보 전달 (위치 / 근무시간 등)을 위한 목적의 발신전화라면, 상담원 연결 없이 IVR 자동멘트 송출 후 통화를 종료 시키고 미리 지정된 IVR메시지로 안내가 가능합니다. 

 

고급 키폰 기능

1. 기본적인 키폰,사무실 전화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당겨받기, 돌려주기, 내선통화 가능)

2. 위의 모든 기능을 스마트폰 / 태블릿 등에서도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MO문자

1. 전국 대표번호를 사용중이여도 대표번호를 이용해 모든 형태의 문자를 수신 및 발신하실 수 있습니다.

2. 전국 대표번호로 문자가 들어오게되면 모든 상담원에게 채팅방형식으로 문자가 전송되어 바로 확인 및 담당자가 빠르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콜백(call back)

1.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이거나, 전화를 받지 못할경우 콜백으로 전환되어 발신된 전화번호를 저장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2. 저장된 콜백은 관리자 페이지에서 리스트로 제공되며, 상담원 PC, 또는 스마폰에서 확인 후 처리상태 및 상담 메모를 직접 입력할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CRM 카테고리 메뉴 추가하여 사용하기


고객관리를 하다보면 해당 고객이 어떤 상품을 구매하였는지, 또는 상품의 분류를 세분화하여 확인이 필요한 경우 아톡비즈CRM에서는 관리자페이지에서 관리자가 직접 카테고리 항목을 '대,중,소'의 항목을 직접 추가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아톡비즈 CRM 관리자 화면

아톡비즈 CRM을 이용하는 고객님께 제공해드리는 관리자 화면에서 커스터마이징과 상품을 세분화하여 사용할 수 있고 손쉽게 카테고리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목의 대분류 생성 / 중분류 생성 및 명칭 등록 / 소분류 생성 명칭등록>

관리자화면에서 추가한 카테고리 화면은 상담원 화면에 표시되며, 바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테고리 등록된 CRM 상담원 화면

 

세분화되어있는 상품 및 서비스를 알아보기 쉽게 분류하여 이용해보세요. 

 

아톡비즈에서는 기업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CRM에 등록된 고객에게 자동으로 발송되는 문자 및 알림톡 기능부터 예약관리 기능까지 간단하게 업무효율을 높일 수 있는 서비스를 이용해보세요 :D

 

 

아톡비즈 CRM


 

 

아톡비즈

유무선 FMC, CRM프로그램, ARS, CTI, MO, 녹취등의 기능을 조합하여 휴대폰,PC등에서 재택, 사무실에서 필요 시스템을 구현하세요.

biz.atalk.co.kr

 

아톡비즈 서비스 이용을 원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언제든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아톡비즈 문의 1877-8280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