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분양솔루션

SMS/LMS/MMS 문자 저장 발송, 빠른 대량 문자 발송을 원한다면? 아톡비즈 분양 CRM으로!

by 아톡비즈 2022. 4. 11.

https://youtu.be/aqCYreaPkoI

아톡비즈 분양CRM 문자 발송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서비스입니다.

분양상담을 진행하다 보면,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업무에 상당한 피로가 생기곤 합니다.

언제나 고객에게 많은 관심이 쏠리는 아파트 분양이기 때문에 끊임없이 문의전화를 하기 때문인데요.

대표적으로 가장 많이 질문하는 것은 자세한 분양 청약 날짜 정보 또는 모델하우스의 정확한 위치 파악입니다.

이러한 정보들은 확실한 정보가 있기 때문에 문자로 내용을 보내는 것이 상담원이나 고객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분양 문자를 보내는 것은 생각보다 무척 까다롭기 때문에 잘 갖추어진 서비스를 통해 문자를 보내는 방법이 가장 좋은데요. 아톡비즈 분양CRM으로 이용할 수 있는 문자 기능은 이러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최적의 방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과연 어떻게 기능을 활용하여 사용할 수 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분양 상담 후 정보 관련 문자를 발송하는 것이 번거롭다면?

아파트 분양 상담의 경우 고객은 큰 목돈을 내고 계약을 하는 입장이라서 궁금해하는 정보가 많을 수밖에 없습니다.

또한 고객들은 이러한 많은 정보들을 전화 유선상 안내보다는 정확한 정보 안내가 들어있는 문자로 안내받기를 원한답니다.

하지만 분양상담사의 입장에서는 유선전화 문의량도 많을뿐더러 다른 상담 업무도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여러 명의 고객에게 많은 양의 문자를 보내는 일은 시간도 무척 소요될뿐더러 업무의 효율이 매우 떨어지게 됩니다. 

 

 

아톡비즈 분양 CRM 도입으로 간편하게 분양 상담 안내 문자 전송하기!

아톡비즈 분양 CRM을 이용하게 되면 많은 고객에게 대량으로 문자를 전송할 수 있으며 문자 폼을 문자 종류에 상관없이 미리 저장이 가능하며 클릭 단 3번 만으로 빠르게 문자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간편한 문자발송으로 바쁜 분양 상담 업무를 보다 효율적이면서 편리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분양 CRM의 문자 주요 기능은?

 

다수의 고객에게 문자 발송 가능 / 3번의 클릭만으로 간편하게 문자 발송 가능

미리 양식을 저장하는 기능을 이용해 보셨다면 이 기능도 쉽게 이용해 보실 수 있는데요. 많은 고객에게 문자를 보낼 때도 당황하지 마세요. 양식을 저장해두셨을 경우, 최소 3번의 클릭만으로 다수의 고객에게 한꺼번에 편리하게 문자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문자 종류 상관없이 저장, 전송 가능

SMS/LMS/MMS 종류에 상관없이 모든 문자를 미리 폼에 저장해 놓고 전송이 가능하며 특히 이미지가 같이 첨부되는 MMS의 경우, 이미지까지 함께 미리 양식에 추가 저장을 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합니다.

 

 

 

 

 

 

분양CRM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지금 바로 아래 번호로 전화 주세요.

친절하고 상세하게 응대 도와드리겠습니다.  :-)

 

 

 

아톡비즈 분양CRM 문자 발송 문의

1877-7103

 

 

 

 

 

▲ 아톡비즈 분양 홈페이지 이미지 눌러서 바로 가기 ▲

 

 

▲ 아톡비즈 분양 블로그 이미지 눌러서 바로 가기 ▲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