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분양솔루션

부동산에서 입력한 고객 정보(DB)를 분양업체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아톡비즈 MGM 알아보기

by 아톡비즈 2022. 3. 28.

 

 

안녕하세요! 아톡비즈 분양 서비스입니다.

요즘 부동산과 분양업체에서 많은 관심을 받으며 이용수가 상당히 늘어난 분양 홍보 수단이 있습니다.

바로 MGM이라는 것인데요.

MGM이란 분양업체와 부동산이 함께 협업할 수 있는 서비스 마케팅입니다.

한 마디로 정리하자면 고객을 통해 고객을 끌어오는 의미로 일종의 소개 또는 권유 마케팅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쉽게말해 고객이 지인에게 소개를 하는 과정 역시 MGM을 사용하는 과정이라고 볼 수 있겠죠.

 

 

부동산에 고객이 방문 후 고객 DB를 부동산 측의 MGM에 입력하면 분양을 총괄하는 업체 측에서

해당 MGM으로 고객 정보를 확인한 후 고객에게 분양을 판매합니다.

이후 계약 완료시 분양업체에서 부동산에게 일정 수수료(소개비)를 지급하는 방식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아톡비즈 분양에서 구축해드리고 있는 MGM 상품의 경우 이러한 상황에 맞게 편리한

기능으로만 구성이 되어 있어 사용이 매우 효율적이랍니다.

어떠한 기능들을 가지고 있는지 한번 살펴보도록 할까요?!

 


 

아톡비즈 MGM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 

 

- 편리한 웹기반 이용

아톡비즈 MGM은 인터넷 웹 기반으로 사용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별도의 프로그램을 따로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타사의 대부분은 MGM에 해당하는 프로그램을 따로 깔아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러한 경우 설치와 제거에 들어가는 비용과 시간 또 컴퓨터의 용량 차지까지, 굉장히 불편한 점이 많아진답니다. 하지만 아톡비즈 MGM은 인터넷이 연결되는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MGM을 접속해서 사용할 수 있고 용량도 작기 때문에 설치제거 걱정 없이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보기 편한 게시판 형태의 사용

아톡비즈 MGM은 분양업체와 부동산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이 때 사용되는 기능 중 하나가 바로 게시판 기능인데요! 고객 명단을 게시판처럼 업로드하여 간편하게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등록된 고객은 엑셀 형태로 따로 파일 보관을 할 수 있습니다. 

 

 

 

- 중복 기능 방지 설정

부동산 방문 고객은 한 곳의 부동산만 방문하는 것이 아니라 보통 몇 군데 이상의 부동산을 함께 방문합니다. 하지만 이 때 이 고객의 DB를 제대로 받아놓지 않으면 나중에 MGM 수수료를 정산할 때 문제가 생기겠죠? 아톡비즈 분양에서 사용하는 MGM은 중복으로 고객의 데이터를 수집하지 못하게 하는 기능이 있어서 매우 효과적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https://youtu.be/9wRMw3v2zWc

 

 

 

이제 MGM은 아톡비즈 분양으로 이용해보세요.

한페이지에 정리된 고객DB를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MGM 수수료 정산까지 편리하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MGM의 자세한 서비스 구축 문의는

아래 번호로 전화 주시면 빠르고 친절한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아톡비즈 분양 MGM 사용 문의

1877-7103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