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분양솔루션

부동산에서 입력한 고객DB를 분양업체에서 확인할 수 있는 아톡비즈 MGM

by 아톡비즈 2022. 5. 16.
안녕하세요. 분양에 최적화된 시스템을 제공하는 아톡비즈 분양솔루션입니다.

 

분양업체와 부동산의 공통점, 혹시 알고 계신가요? 바로 고객의 DB를 확인하는 것인데요.

분양업체의 모델하우스에 방문하지 않고 부동산으로 바로 방문하는 고객들이 있을 때 MGM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부동산에 고객이 방문했을 때 해당 고객의 정보를 MGM에 입력하면, 분양업체에서는 고객의 정보를 함께 확인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이 MGM이 정확히 무엇인지, 그리고 어떤 기능을 더 가지고 있는지 궁금증이 생기실 텐데요.

지금부터 MGM에 대해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GM을 한 마디로 정리하자면 고객을 통해 고객을 끌어오는 권유 또는 소개 마케팅 기법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고객이 지인에게 소개를 하는 과정 역시 MGM을 사용하는 과정이라고 볼 수 있겠죠.

 

아톡비즈 MGM은 분양업체와 협력하고 있는 부동산에 고객이 방문한 후 부동산에서 청약자가 정보를 등록하게 되면

분양업체에서는 청약자의 고객 DB를 게시판에서 확보 후 분양 영업을 진행하게 됩니다.

추후 계약이 성사될 시 분양업체가 부동산에게 일정의 정산금(수수료가)을 지급하게 됩니다.

 

MGM을 사용함으로써 분양업체는 고객의 DB를 확인할 수 있고, 청약자와 부동산은 수수료를 받게 되는

일석이조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아톡비즈 MGM은 이런점이 좋습니다!

 

1.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음

아톡비즈 MGM은 인터넷 웹 기반으로 사용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별도의 프로그램을 따로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타사의 대부분은 MGM에 해당하는 프로그램을 따로 깔아야 하는 경우가 많지만 아톡비즈 MGM은 인터넷이 연결되는 곳이라면 언제 어디서나 위치 제약없이 MGM을 접속해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보기 간편한 게시판 형태

분양업체와 협력 중에 있는 부동산에서 고객의 자료를 MGM에 업로드하면 분양업체에서는 자료를 확인하거나 보관을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부동산뿐만 아니라 각 분양업체에서 고객 명단을 업로드하는 용도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때 등록한 고객 명단은 엑셀파일로도 따로 보관을 할 수 있습니다.

 

 

3. 중복 업로드 방지 기능 통해 효율적인 업무 수행과 분쟁 사전 예방

한 명의 고객이 부동산을 방문 후 다른 부동산을 또 방문 하더라도 동일한 고객의 데이터가 수집되어 업로드되는 것을 방지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동일한 고객의 데이터가 수집될 경우 수수료를 지급받는 부동산 중개소 간의 분쟁이 일어날 수 있으므로 추후에 일어날 수 있는 분쟁들을 사전에 예방하여 효율적인 업무 수행이 가능합니다.

 

 

 

https://youtu.be/awVN-OVU87I

 

 

 

아톡비즈 MGM에 대해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아래 번호로 연락 주세요.

친절하고 자세한 상담 도와드립니다.

 

 

 

 

아톡비즈 MGM 상담 문의

1877-7103

 

 

 

 

↑ 이미지 눌러서 아톡비즈 분양 블로그 바로가기 ↑

 

↑ 이미지 눌러서 아톡비즈 분양 홈페이지 바로가기 ↑

 

 

↑ 이미지 눌러서 아톡비즈 분양 카카오뷰 채널 추가 바로가기 ↑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