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분양솔루션

분양 홍보 마케팅 문자 간편하게 발송하고 싶다면?

by 아톡비즈 2022. 12. 20.

안녕하세요. 성공적인 분양을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제공하는 아톡비즈 분양입니다.🙂

 

아파트의 분양이 시작되면 분양상담사들은 많은 분양업무를 하게 되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필요한 업무를 꼽자면 분양 홍보에 관한 문자를 발송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대부분의 많은 고객들이 분양 소식과 청약에 일정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죠

또한 분양 홍보 마케팅 중엔 TM 다음으로 가장 효과가 좋은 마케팅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홍보 문자 발송의 경우 많은 고객들에게 하나하나 문자를 발송해야하는 번거로움이 발생하게되는데

하루에도 몇백 건 이상의 문의가 들어오는 안내 문자를 일일이 발송한다는 것은 시간적으로고 매우 손해이며

업무의 효율도 떨어질 수 밖에 없게 됩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번거로운 홍보 문자 발송을 간편하고 쉽게 발송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분양홍보관 문자 보내야 할 땐 ?


👉아톡비즈 분양 CRM으로 문자 발송하기 !

 

 

 

​✔ 분양 문자 양식을 미리 만들어 간편하게 발송해보세요.

아톡비즈 분양CRM은 원하는 고객 군을 골라 한꺼번에 문자 발송을 할 수 있어 분양 고객 관리 업무가 굉장히 편리해집니다.

 

이제 단체 문자를 일일이 발송할 필요 없이 양식을 미리 만들어서 저장해보세요 - !

한 번 양식을 만들어 두면 추후 문자를 발송할 때도 계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문자를 받을 고객군 역시 지정할 수 있기 때문에 대량으로 문자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분양 업무는 속도가 생명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상황에서 분양CRM으로 이용하는 문자 발송은 업무 시간을

효율적으로 분배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제 아톡비즈 분양CRM으로 분양업무를 시작해보세요.

 

 

 

🙂 아톡비즈 분양 CRM 문자의 특징은?

 

1. 다수의 고객에게 발송할 수 있는 편리함

이제 다수의 고객에게 한 번에 문자를 발송해 보세요. 번거롭게 한 명씩 보내는 일 없이 간편하고 빠르게 보내실 수 있습니다.

 

2. 타사 대비 신속하게 발송

어떤 프로그램을 사용할 때 그것이 실행되기 위해서는 최소한의 클릭이 필요합니다. 아톡비즈 분양CRM은 최소 3번의 클릭으로 문자를 빠르게 발송할 수 있는데요. 타사에 비해 더욱 빠르게 발송할 수 있습니다.

 

3. 발송해야 하는 문자 양식을 미리 만들어 저장 가능

이제 문자를 일일이 발송할 필요 없이 양식을 미리 만들어서 저장해 보세요. 한 번 양식을 만들어두면 추후 문자를 발송할 때도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문자를 받을 고객 군 역시 지정할 수 있기 때문에 대량으로 문자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 분양 업무는 속도가 생명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러한 상황에서 분양CRM으로 이용하는 문자 발송은 업무 시간을 효율적으로 분배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4. 문자의 종류 상관없이 모두 저장, 발송 가능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는 MMS 문자양식도 미리 저장해 놓을 수 있으며 SMS/LMS/MMS 종류에 상관없이 모두 발송이 가능합니다.

 

 

 

" 아톡비즈 분양 CRM 문자, 이런 분양 업체에서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

 

① 고객에게 분양 관련 상세 일정이나 모델하우스가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등 다양한 정보를 문자로 발송해야 하는 업체

 

② 분양CRM과 연동해서 문자 발송을 대량으로 발송해야 하는 업체

 

③ 고객에게 보낼 문자 내용을 하나하나 작성하고 있는 분양상담사 or 메모장에서 매번 복사 붙여넣기로 문자를 발송하는 분양상담사

 

분양CRM의 문자 기능에 대해

더욱 자세한 내용을 듣고 싶으시다면

아래 번호로 문의 전화 주세요.

친절한 상담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아톡비즈 분양CRM 문자 사용 문의

1877-7103

🔺 이미지 클릭해서 아톡비즈 분양 홈페이지 바로 가기 🔺

 

🔺 이미지 클릭해서 아톡비즈 분양 블로그 바로 가기 🔺

 

🔺 이미지 클릭해서 아톡비즈 분양 홈페이지 바로 가기 🔺

 

🔺 이미지 클릭해서 아톡비즈 분양 카카오뷰 채널 추가 바로 가기 🔺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