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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CRM

고객관리 시스템, 통합상담으로 편리한 쇼핑몰 상담 업무

by 아톡비즈 2023. 8. 16.

 

쇼핑몰 회사에 별도의 시스템 없이 단순히 전화만 받고 있는 경우, 응대 후에 상담 관리가 어려울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재문의가 왔을 때 2차 응대가 되지 않아 고객의 불만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고객센터에서 상담을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시스템을 도입합니다. 

회사의 환경에 따라 도입하는 시스템이 다르지만, 상담을 하는 업무라면 이력을 저장할 수 있는 고객관리 시스템은 필수라고 할 수 있어요 :)

 

 

 

쇼핑몰 전화 상담 업무 효율 높이는 '아톡비즈' 고객관리 시스템(CRM)

 

- 회사에서 판매하는 상품 및 서비스에 따라 항목명을 변경하고 추가, 숨김 처리 가능

- 모바일과의 연동(고객명/이전 상담내용 표시 팝업, 상담 처리 담당자 지정) & 통합상담 서비스 연동

- 위체 제약없이 프로그램이 사용 가능하여 자리 이동에도 자유로움

- 상담 이력 확인, 상담원 개인 콜 통계, 회신 예약 기능, 팝업 알림 등 기타 편의 기능 제공(전화 연동 & 프로그램 단독 사용 선택가능)

 

 

 

 

'커스텀' 기능 활용 방법

 

쇼핑몰의 경우 고객센터에 전화를 하는 이유가 매우 다양해요. 제품 교환, 반품, 환불, 서비스 불만족 등 어떠한 특정 이유로 인해 전화를 하지 않기 때문에 커스텀 기능을 활용하면 좋습니다. 

 

ex)

이유가 너무 다양해 항목 내에서 선택을 하기 애매한 경우 => 텍스트형 항목 생성

제품이 출시 됐거나 중복이 많은 내용을 항목에 추가하고 싶을 경우 => 선택형 항목 생성

 

 

 

채팅 상담 채널이 다양할 땐 '통합상담'

 

- 모든 채팅 상담을(문자, 카카오, 네이버톡톡, 페이스북, 인스타) 통합상담 페이지 내에서 관리

- 채팅 상담 처리 담당자 설정 가능

- 상담 상태 직원들과 공유(처리중 / 진행중 / 완료 / 보류)

 

 

고객관리 시스템과 통합상담 연동

 

통합상담에서 고객 번호만 표시되는 부분을 고객관리 시스템과의 연동을 통해 고객정보와 상담이력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통합상담 페이지 내에서 상담 내용을 저장할 수 있어 전화 뿐만 아니라 채팅 상담에 대한 이력을 남길 수 있습니다.

 

 

 

쇼핑몰 운영 중 전화로 인해 업무가 불편하신가요?

아톡비즈에 상담을 통해 솔루션을 도입해보세요 :)

시연이 필요한 경우 요청하시면 영업 담당자가 방문 후 직접 시연해드립니다.

 

 

아톡비즈 상담문의

1877 - 8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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