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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CRM

쇼핑몰 AS 상담 관리 프로그램 아톡비즈로 관리하기

by 아톡비즈 2023. 9. 13.

 

쇼핑몰에서 AS 관리가 필요한 제품을 판매할 경우 전문적인 고객센터를 운영하거나 AS 문의로 인한 상담을 하게 되는데,

단순히 '고장이 났는데 수리가 필요합니다.' 라는 식이 아닌 제품을 언제 구매를 했는지, 어느 부분에 문제가 생겼는지 등등 여러가지 질문과 답변이 오고 가기 때문에 이러한 내용을 관리할 수 있는 AS 관리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아톡비즈에서는 CRM을 통해 고객 및 상담 관리를 할 수 있는데, AS 관련 상담을 아톡비즈 프로그램으로 어떻게 관리할 수 있을까요?😊

 

 

 

 

AS 상담 전화 수신

 

CS 업무 중 매일 사용하는 전화!

쇼핑몰 대표번호로 전화가 오면 상담원의 PC 창에 알림 팝업이 뜨며 인입된 전화를 확인하기가 편리합니다.

여러 대표번호를 수신 받고 있거나 IVR을 사용할 경우 어떤 번호, 어떤 경로로 전화가 들어왔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AS 상담 관리 하기(+아톡비즈 항목 커스텀 기능 활용)

 

상담 제품명 항목 생성 -> AS 상담 제품명 선택 / 등록

문의 경로 항목 생성 -> 채팅 상담 / 전화 문의 / 메일 문의 등 문의 경로가 다양할 경우 활용

✔ AS 상담 내용 등록으로 직원들과 해당 내용 공유(기본 기능으로 별도의 항목 생성 필요 X)

방문 날짜 항목 생성 및 처리 담당자 요청 -> 회수가 아닌 방문 후 AS가 진행될 경우 날짜를 등록 해 AS 담당자가 해당 날짜에 방문할 수 있도록 요청

 

 

 

 

부가서비스 연동으로 달라지는 상담 업무

 

통합상담 -> 문자, 카카오, 네이버톡톡,페이스북,인스타로 오는 채팅 문의를 한 곳에서 통합 관리

IVR -> AS가 아닌 다른 문의로 업무가 지연될 경우 문의 유형을 분류해 상담원이 연결되도록 설정 가능(자동응답시스템)

콜백 -> 모든 상담원이 통화중일 경우 부재중 전화 번호를 남겨 미스콜 방지

녹취 -> 악성 민원 및 분쟁 방지를 위한 녹취 시스템

 

 

 

 

CRM 뿐만 아니라 여러 부가서비스를 함께 사용할 수록 업무 효율이 올라가요 😊

만약 상담원 콜 분배 및 전문 고객센터 프로그램이 필요하다면 아톡비즈 CTI 기능도 상담 받아보세요.

 

AS 상담 관리 프로그램은 아톡비즈에서

 

 

아톡비즈 상담문의

1877 - 8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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