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ARS 서비스 적용사례
✅ 아톡비즈 서비스 도입사유
- 방송장비 해외 직구업체, 현지에서 국내 고객에게 전화를 걸때 고객폰에 해외발신, +86이 뜨지않도록
- 카카오 알림톡 자동발송 및 CRM기능으로 효율적인 채팅상담 + 고객관리가 필요함
- CS 상담시 개인정보 수집동의 및 통화녹취 전화 안내멘트 송출 후 상담원 연결 or 채팅상담 URL 발송
- 부재중, 미스콜 방지를 위한 콜백서비스 필요
- 통화이력 및 전화상담관련, 상담이력 등 통계 및 내역 확인이 필요함
■ 기업 운영환경에 맞게 N단계 시나리오와 기타 DB를 활용하여 세팅 해보세요.
■ 안내되는 사례는 해당 업종중 실제 사용중인 아톡비즈 고객사 기준이며, 각 고객사 마다 차이가 있음
■ 실제 적용시에는 운영 상황에 따라 합리적인 비용으로 커스텀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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