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구축사례

숙박업소 숙소이용 주차장 이용 ARS 고정 안내멘트 설정

by 아톡비즈 2023. 12. 11.
회사전화는 아톡비즈!
숙소이용안내, 주차장 이용안내

 

안녕하세요 B2B 통신 솔루션 브랜드 '아톡비즈' 입니다.

숙박업에서 가장 문의가 많이 들어오는 숙소이용안내와 주차장 관련 안내사항을

매번 상담원이 전화로 응대하고 계신가요?

 

고정된 기본 안내사항들은 자동음성안내와 자동문자안내로 상담원 직접 연결없이

고객응대가 가능하고 꼭! 필요한 문의사항만 전화응대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화문의를 채팅상담으로 전환하여 시간적 효율과 상담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 고객이 자주 문의하는 내용은 문의별로 구분하여 안내합니다.

각 문의별로 ARS 자동음성안내와 추가 문자안내를 설정합니다.

고객문의 시 시나리오대로 자동음성안내 및 문자안내를 진행합니다.

문자 내 링크를 통해 전화문의를 채팅상담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통합상담은 문자, 네이버톡톡, 카카오알림톡, 인스타, 페이스북 채팅을 한 곳에서 한번에 응대가 가능합니다.

 

 

✅ 기본 안내멘트를 시간대별로 설정하여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사전고지 멘트를 설정하여 안내 후 통화가 연결됩니다.

산업안전 보건법, 고객응대근로자 보호, 통화녹음 안내, 코로나 19관련 등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