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란, PRI 통신 장점・단점은?
PRI란, 수발신이 가능한 번호를 대역으로 제공하는 방식을 뜻함 | ||
PRI 장점 | 1. 효율적인 회선 운용 2. 안정적인 통화 품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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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I 단점 | 1. 초기 구축비용 및 지속적인 유지・관리 2. 위치 제약 - 재택근무, 원격근무, 출장이 잦은 직원에게 적합하지 않음 |
PRI란, 수발신이 가능한 번호를 대역으로 제공하는 방식을 뜻합니다. 수신만 되는 번호(DID), 발신만 되는 번호(DOD)를 구분짓지 않고 PRI 통신을 사용하면 수발신이 모두 가능합니다. 개별 전화 할당 및 동시에 전화를 걸고 받을 수 있습니다.
PRI는 여러 직원이 동시에 전화 통화를 해야하는 기업에게 적합하지만, 디지털 기능이 부족하여 서비스 확장성에는 제약이 따릅니다. 따라서 하단에 적힌 경우에 해당된다면 PRI보다 실시간 통신을 제공하는 Web RTC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 어떤 기업에 해당되시나요? * 해당되는 기업은 PRI 통신보다 실시간 통신을 제공하는 Web RTC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이 효율적입니다. |
■ 사무실 전화를 별도의 구축・설치없이 사용하고 싶은 기업 |
■ 전화 유지 및 관리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하고 싶은 기업 - 입사, 퇴사, 자리이동, 사무실 이전 |
■ 업무 진행 시, 위치의 제약을 받고 싶지 않은 기업 - 재택근무, 자율좌석제, 외근, 출장 |
■ 기존 전화에 ARS, 녹취, 콜백, CRM 등의 서비스가 필요한 기업 |
▶ Web RTC 기반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아톡비즈는 위의 기업에 해당된다면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입니다. PRI 사용 기업도 번호이동을 통해 기존 번호 그대로 아톡비즈 사용이 가능해요.
아톡비즈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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