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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CRM

법무법인은 왜 CRM과 녹취가 필요할까?

by 아톡비즈 2025. 4. 30.

 

하루에도 몇 십 통씩 걸려오는 상담 전화...

그런데 며칠 뒤 다시 연락 온 의뢰인에게 "혹시 어떤 사건 관련해서 전화 주셨었죠?"하고 묻고 계신가요?

 

사건 정보, 고객 정보, 구체적인 상담 이력까지... 매번 메모하거나 엑셀로 수동으로 관리하는 건 의뢰인이 늘어날수록 체계적인 관리가 어렵죠.

 

이런 곳에서 작은 실수가 발행하고, 이는 고객 신뢰 하락계약률 저하로 이어지는데요.

어떻게 의뢰인과 사건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실수 없이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을까요?

 

바로 전문 고객관리 프로그램인 CRMARS, 녹취가 필요합니다.

 

 

🔎법무법인에 CRM이 필요한 이유

 

단순히 엑셀이나 구글시트로 하는 고객 DB 관리는 부족합니다.

 

법률상담은 의뢰인의 민감한 정보가 오가는 '고신뢰 기반' 비즈니스인 만큼 의뢰인의 이야기를 정확하게 기록하여 응대하는 것 자체가 경쟁력입니다.

 

아톡비즈 CRM은 이런 고객 정보를 안전하고 체계적으로 저장하고 상담 업무의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돕습니다.

 

아톡비즈 CRM 주요 기능
커스터마이징 고객관리 상담 편의 기능 특화 기능
◾고객등록 항목 숨김
◾고객등록 항목 편집
◾텍스트형 추가
◾선택형 추가
◾날짜형 추가
◾카테고리형 추가
◾고객 정보 관리
◾상담 이력 관리
◾관리자 페이지 제공
◾통계
◾다운로드/업로드
◾대용량 고객 등록
◾회신예약
◾스크린 팝업
◾클릭투콜(클릭으로 전화)
◾문자, 알림톡 간편 발송
◾개별 통계
◾설문조사
◾고객정보 공유
◾담당자 지정 기능
◾대리점 기능
◾Mac OS 지원
◾담당자 푸시 알림
◾접속 IP 제어

 

 

🔎 CRM과 ARS로 업무 효율 더 높이기

위는 한 법무법인의 아톡비즈 CRM과 ARS 사용사례 입니다. 신규 사건 문의와 기존 사건을 구분하고 신규 사건은 상담 URL을 발송하고, 기존 사건은 담당자로 바로 연결하였는데요.

 

아톡비즈 ARS는 N단계의 시나리오 편집이 가능하기 때문에 신규 사건의 경우, 상담 작성 문자 발송 외에도 ARS로 사건을 분류하여 상담 전 미리 사건을 파악할 수도 있습니다.

 

 

🔎법무법인 필수, 녹취까지 한 번에 세팅!

의뢰인들의 민감하고 복잡한 정보들은 녹취가 없으면 놓치기 쉽습니다. 그러나 유선전화나 PC, 아이폰 등으로 녹취를 하기에는 불가능하거나 한계가 있는데요.

 

아톡비즈에서 CRM, ARS등과 함께 녹취를 간편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법무법인 활용 업무 예시

1. 의뢰인 전화 수신 ➡ ARS로 사건 분류

2. 사건별 담당자 연결 ➡ 자동 녹취

3. CRM에 고객정보 / 번호/ 사건유형 등 자동저장 

4. 상담 이후 의뢰인 재 문의 시, 이전 상담 이력 바로 확인 (스크린 팝업)

5. 중요 케이스 녹취는 다운로드 하여 보관

 

수기 기록이나 엑셀 관리의 한계를 전문 고객관리 프로그램으로 극복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의뢰인 상담 업무 효율을 높일 다양한 부가 서비스와 기능들을 아톡비즈에서 한 번에 구축하실 수 있습니다.

 

똑똑한 아톡비즈 CRM과 ARS 솔루션으로 고객 상담의 시작부터 끝까지 깔끔하고 확실하게 관리해보세요!

아래의 링크를 통해 문의하시면 무료 컨설팅이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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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문자 상담 1877 - 8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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