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CRM

불편한 엑셀 없이 CRM프로그램으로 고객관리 업무를 진행하세요.

by 아톡비즈 2021. 3. 10.

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서비스입니다.

 

엑셀로 고객관리를 하셨다면 CRM 프로그램을 도입하세요.  CRM은 고객의 정보 / 상담 이력을 등록하여 고객에게 재문의가 왔을 경우 고객의 정보를 바로 확인하고 응대하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을 직접 구축하신다면 개발비, 구축비, 유지보수 비용 등 여러 부수적인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이러한 불편한 부분들이 없도록 최근에는 클라우드 방식의 CRM을 사용합니다. 클라우드 방식은 고정된 회선이 아닌 필요한 회선만큼만 임대하여 사용하고, 어디에서나 접속할 수 있으며, 월 임대료 외에 다른 비용이 발생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클라우드 방식으로 연결되는 아톡비즈 CRM은 고객의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고객 페이지에서 상담 이력, 예약 문자, 통화내역, 녹취, SMS 발송 이력, 콜백 기록 등을 함께 제공합니다. 또한, 각 업체의 성격에 맞게 고객 등록 항목 상담 이력 항목을 직접 숨김 처리하거나 추가하여 편집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톡비즈 CRM은 K비대면 바우처 공식 공급업체로 90%정부 지원이 가능합니다.

10%의 비용만으로 아톡비즈 CRM을 사용하세요

 

K비대면 바우처 '아톡비즈CRM'

 

비대면바우처플랫폼

비대면바우처플랫폼

www.k-voucher.kr


 

아톡비즈 서비스 문의 1877-8280

 

http://biz.atalk.co.kr

 

아톡비즈

유무선 FMC, CRM프로그램, ARS, CTI, MO, 녹취등의 기능을 조합하여 휴대폰,PC등에서 재택, 사무실에서 필요 시스템을 구현하세요.

biz.atalk.co.kr

▲ 아톡비즈 홈페이지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