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CRM

전문 CRM프로그램을 K비대면 바우처로 할인받고 구축하세요.

by 아톡비즈 2021. 4. 28.

 

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서비스입니다.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고객들의 관리가 필요한 업체라면 CRM 프로그램이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단순한 고객의 정보만 등록하는 개념이 아닌 해당 정보들을 데이터화 하여 차후 고객들에게 추가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불필요한 응대를 줄일 수 있어 상담원은 필요한 사항만 확인하며 고객은 추가적으로 이전 기록을 이야기할 필요가 없습니다. 

 

상담원과 고객이 서로 만족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세요.

 

■ CRM이 필요한 환경

 - 기존 프로그램의 확장성 필요

 - 엑셀을 통한 고객관리

 - 상담원 간 정보 공유 불만족

 - 고정된 항목

 - 전화와 연동되지 않는 CRM 프로그램

 

 

■ 아톡비즈 CRM특징

 - 커스터마이징

 :선택형, 텍스트형, 카테고리형 항목 추가 / 기존 항목 숨김 처리

 - 수신 시 팝업 알림 및 정보 표시

 - 상담 이력, 통화이력, 콜백 기록 등 1Page 확인

 - 관리자 페이지를 통한 고객 정보 관리

 - 기존 DB 업로드 기능

 - 통합 UC 기능 제공(채팅, 조직도, 화상회의, 게시판, 공지사항 등)

 - Web을 통한 간편한 접속

 

 

 

프로그램의 변형이 불가능한 CS형태의 프로그램이 아닌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자유로운 편집이 가능한 CRM 프로그램을 사용하세요.

 

불필요한 초기 개발비, 서버 구성비, 확장비용 등 발생하지 않아도 되는 비용을 지불할 필요 없이 사용하고 싶은 회선만 임대하여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CRM과 함께 전문 통신 관련 기능들이 복합되어 고객센터에서 필요로 하는 자동응답, 콜백, 문자 발신, 예약 문자, 알림 톡, 녹취 등등 여러 가지 기능을 원하는 구성대로 맞추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K비대면바우처

 - K비대면바우처 수요기업에 선정된 업체라면 아톡비즈 CRM의 90%를 정부지원 받고 구성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s://www.k-voucher.kr/detail.html?no=8539

 

비대면바우처플랫폼

비대면바우처플랫폼

www.k-voucher.kr

 

 

http://biz.atalk.co.kr/main-services/crm

 

아톡비즈

유무선 FMC, CRM프로그램, ARS, CTI, MO, 녹취등의 기능을 조합하여 휴대폰,PC등에서 재택, 사무실에서 필요 시스템을 구현하세요.

biz.atalk.co.kr

▲ 아톡비즈 CRM 홈페이지

 

아톡비즈 서비스 문의 1877-8280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