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부가서비스

월 5,500원 코로나 안심콜 출입관리 신청 방법은?

by 아톡비즈 2021. 4. 5.

 

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서비스입니다. 따뜻한 봄이 되면서 야외활동이 늘어나고 있죠? 마스크를 벗고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다면, 정말 좋을텐데 아직도 저희들은 코로나19와 싸우고 있습니다. 모두가 지쳤지만 서로 배려하며, 적극적으로 방역 수칙에 따라야 하죠. 현재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및 변경된 세부 방역 수칙을 알아보고 아톡비즈 안심콜 출입관리 서비스 기능 및 신청 방법에 대해 차근차근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19 발생현황" 신규 확진자 473명

4월 5일 0시 기준, 코로나19 신규 확진자수 473명을 기록했습니다. 일주일간 447명 → 506명 → 551명 557명 → 543명 →543명 → 473명으로 6일만에 400명대로 내려왔지만, 주말 검사건수가 줄어든 영향으로 보입니다.      

 

자료 출처 : 질병관리청 / 이미지 출처 : 조선비즈

누적 확진자 수는 10만 5752명이며, 격리 해제는 9만 6900명이 되어 현재 7104명 격리 중입니다. 예방접종의 경우 1차 백신을 접종한 인원은 총 96만 2730명이고 2차 접종은 2만 7364명이 완료했습니다. 접종을 진행중이지만 감염 확산세가 줄어들지 않고 전파력이 70% 강한 변이 바이러스에 대한 위험때문에 정부에서 세부 지침을 강화했습니다.

 

 

거리두기 단계는 "수도권 2단계" & "비수도권 1.5단계"로 그대로, 세부 방역 수칙은 강화

▒ 강화된 코로나19 세부 방역 수칙 ▒

  • 야구장에서 치킨, 맥주를 먹는 경우 과태료(10만원)가 부과됩니다.
  • 도서관과 미술관, 박물관, 극장 등에서는 물이나 무알콜 음료만 드실 수 있습니다.
  • 수기 출입명부를 작성할 때는 비고란에 '외O명'이 아닌, 방문자 모두 명부를 작성해야 합니다.

 

"수기 출입자 명부 작성 시,

'외O명' 안되나요?"

 

강화된 세부 방역 수칙 - 수기 출입명부 '외O명' 작성 금지

 

[수기 출입명부]

대표자 1명이 동반 인원('외O명')을 작성해도 될까? X

 

수기로 출입명부를 작성할 때 2명~4명일 경우, 비고란에 '외O명'이라고 기록을 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대표자 1명만 작성을 하고 그 외 인원을 표시 하는 것이 아닌 모든 방문자들이 개인 정보를 기재해야 하는데요. 

 

 

방문자 전원의 명부 의무화 방침이 내려진 가운데, 기존의 수기출입명부와 전자출입명부의 취약점이 드러났습니다.

 

 


 

 

수기출입명부전자출입명부의 취약점은 무엇인가요?

출입명부 작성을 위해 줄을 서서 기다리는 사람들

 

1명씩 수기로 출입명부를 작성하는 것과, 각각 스마트폰으로 QR인증을 하는 전자출입명부 모두 차례를 기다리며 줄을 서야 하는데요. 매장이 번잡해질 수도 있으며 대기하고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 사람 간의 접촉으로 감염 위험이 있습니다.

 

 

 

[수기출입명부] & [전자출입명부] 취약점

방문자 1명씩 직접 작성하는 수기출입명부 스마트폰을 이용해 QR체크인을 하는 전자출입명부
개인 정보 유출 우려 중장년층 및 고령층에게 어려움
허위 기재 작성에 대한 위험 QR체크인 인식 가능 기기 구매 부담
일일이 작성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림  QR체크인 네모 칸에 인식이 안되는 경우
사람이 많을 경우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함 사람이 많을 경우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함

 

 

"방문자 모두 일일이 개인 정보를 작성해야 하는 수기출입명부,

스마트폰이 익숙하지 않은 고령층(디지털소외계층)에게는 어려운 전자출입명부"

 

 

 

하나씩 정보를 작성해야하는 수기출입명부도 번거롭지만 QR체크인 또한 번거롭게 느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QR코드 생성을 위해 어플을 통해 접속해야하죠? 또한 QR코드 인식 화면의 네모칸을 잘 맞추지 못해 뒤에 기다리는 사람들이 신경 쓰이기도 합니다. 

 

 

여러 취약점이 있는 수기출입명부와 전자출입명부 시스템을 보완한 코로나 전화인증 서비스가 있습니다.

 

 


 

 

전화 한 통으로 출입 인증이 가능한
아톡비즈 Atalk Biz 안심콜 출입관리 서비스

 


 

전화 한 통으로 방문자가 출입 인증을 할 수 있는 서비스 "안심콜"

매장의 "070" 안심콜 번호로 전화를 걸면 방문자의 전화번호와 방문 일시가 자동으로 서버에 저장됩니다.

 

 

 

초 단위로 명부가 기록되기 때문에 동시에 많은 인원이 전화를 걸어도 출입 인증을 할 수 있는데요. 안심콜 출입관리시스템을 도입하기 전에는 수기출입명부이던, QR체크인 전자출입명부이던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합니다. 간단하게 전화 한 통으로 명부를 작성하는 안심콜을 도입하면 빠르게 출입 인증이 가능하며, 방문자 리스트를 통해 꼼꼼한 방역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안심콜 서비스 Q&A
방문자들이 기다리지 않고 바로 출입 인증이 가능한가요?

동시 접속이 가능하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은 경우에도 각각 전화만 걸면 간편하게 인증이 완료됩니다.

 

 

중장년층 및 고령층도 어려움 없이 사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폰에 익숙하지 않으신 어르신들의 경우에도 전화 한 통으로 간편하게 출입인증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 정보 유출에 대해서는 걱정 안 해도 될까요?

정보 노출에 관한 위험이 없고 서버에 저장된 개인 정보 및 출입기록은 4추 뒤 자동으로 폐기됩니다.

 

 

방문자가 전화 인증을 했는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혹시나 출입 기록을 안 하는 방문자가 있으면 어쩌나 걱정이 되실 수도 있습니다. 아톡비즈 안심콜 출입관리서비스의 경우 방문자 리스트 페이지(관리자 페이지)가 함께 제공되는데요. 이 리스트를 통해 인증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톡비즈 안심콜 서비스는
방문자 출입 리스트 (관리자 페이지)제공합니다!

 

 

출입명부 등록 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방문자 출입 리스트(관리자 페이지)"를 기본으로 제공합니다. 엑셀로 간편하게 다운로드 받아 코로나19 역학조사 시 필요한 부분을 쉽게 추출할 수 있어 유용합니다. 모든 출입기록은 4주 후 자동 폐기되는데요.

 

 

 

 

070 안심콜 번호와 출입명부 확인이 가능한 관리자 페이지 제공 이외

<아톡비즈 안심콜>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 아톡비즈 안심콜 서비스는 전화 인증 시, ARS 고정 기본 안내 멘트로 방문자가 편하게 인증할 수 있습니다. 
  • 다중 기록이 가능하여 원활하게 매장 운영을 할 수 있습니다.
  • 타사 대비 저렴한 가격 "1년 선불 시 월 5,500원"에 안심콜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 가입 신청서 다운로드 후 서류 작성 및 회신을 통해 빠르게 당일 개통이 가능합니다.
  • 배너나 안내표지를 제작할 수 있도록 JPG, AI 파일을 제공해드립니다. ▷ 배너 제작이나 프린트 후 070 안심콜 번호를 기입하여 방문자에게 전화 인증을 안내해주시면 됩니다.

 

 

아톡비즈 안심콜 가격 안내

첫 개통 시 셋팅비 22,000원이 있으며, 1개월에 11,000원으로 VAT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11,000원이면 비싸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는데요. 12개월 선불 시, 총 66,000원으로 "월 5,5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장기화된 코로나19로 출입관리는 계속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확실하고 구체적인 안심콜 출입관리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안심콜 서비스 신청 방법

첫 번째, 사업자 명의로 가입하는 방법 ▶ 가입신청서와 사업자등록증 사본이 필요합니다.

 

아톡비즈 안심콜 신청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빠르고 간편한 가입 신청으로 당일 개통이 가능합니다!

 

① 가입 신청서를 다운로드 합니다.

 

아래 "신청서 다운로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아톡비즈 안심콜 출입명부 신청서>를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신청서 샘플을 참고하셔서 가입자 정보(고객명, 사업자 번호, 연락처, 주소)를 기재해주세요.

 

② 가입신청서를 작성한 뒤, 필요 서류를 준비하여 회신을 해주세요.

 

* 필요 서류 : 안심콜 가입 신청서, 사업자등록증 사본, 자동이체 통장 사본(선불은 제외입니다.)

 

* 3가지 회신 방법 중 선택하셔서 회신 부탁드립니다.

- 메일 : customer@goodtelecom.co.kr

- FAX : 070-8098-0123

- 문자 : 1877-6280

 

③ 선불로 입금을 하는 경우

입금계좌 : 국민은행 350437-04-000981 / 예금주 : (주)굿텔레콤 으로 입금을 해주세요.

 

④ 접수 후, 개통 확인 안내 문자 또는 메일이 발송됩니다.

 

 


 

 

두 번째, 개인 명의로 개통하는 방법 ▶ 서류 제출 없이 본인 인증을 통해 개통하실 수 있습니다.

 

 

① 모바일의 경우 "아톡"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합니다.

 

② 회원가입을 위해 "자동 본인 인증"(휴대폰 번호 인증)을 해주세요.


자동 본인 인증 클릭

 

 프로모션코드 페이지는 넘어갑니다.

"확인"을 눌러주세요.

 

 

 

이용 약관 및 개인정보 제공에 동의합니다.

 

 

 

통신사 선택 후 휴대폰 인증을 합니다.

 

 


 

 

③ 회원가입 완료 후 계좌이체를 진행합니다.

입금계좌 : 국민은행 350437-04-000981 / 예금주 : (주)굿텔레콤 으로 입금을 해주세요.

 

④ 입금 후, 전화 또는 카카오톡 1:1 문의를 통해 개통 요청을 합니다.

 

 

PC를 이용하실 경우 하단 이미지를 클릭하셔서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 가입 및 로그인은 크롬 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시고, PC에서 회원가입 후 스마트폰 아톡 어플을 설치하여 로그인 하실 수 있습니다.

 

 

 


 

 

 


▼ 아톡비즈 안심콜 홈페이지 바로가기

 

 

 

 

 

▼ 아톡비즈 홈페이지 바로가기

 

 

 

 

 

▼ 아톡비즈 1:1 네이버 톡톡 상담하기

 

 

 

 

 

▼ 전화 문의

1877-8280

 

 

 

 

▼ 카카오톡 상담 바로가기

카카오톡 1:1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은 문의 남겨주세요^^

 

pf.kakao.com/_ERqsd

 

아톡

"아주 좋은 톡, 아톡"

pf.kakao.com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