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부가서비스

080무료수신거부 서비스 빠르게 이용하려면?

by 아톡비즈 2021. 4. 7.

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서비스입니다. 식당이나 카페, 쇼핑몰 매장을 운영할 때 여러분은 광고 문자를 어떻게 활용하고 계신가요? 

 

 

방문자에게 이벤트 문자를 발송할 때!

잠재고객을 모을 때!

 

요식업이나 패션의류 관련 매장뿐 아니라 필라테스, 헬스장 등의 운동시설,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마케팅은 필수적인데요.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 유튜브, 페이스북 등 SNS플랫폼을 이용한 광고 외 간편한 문자마케팅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마케팅 방법 중

비용 대비 효과적인 문자 마케팅

 

부담스럽지 않은 비용과 높은 접근성! 광고 문자 전송 시, 일반적인 텍스트를 보냈을 때보다 쇼핑몰 상세 페이지로 유입될 수 있는 URL이나 이벤트 이미지, 쿠폰을 함께 보내면 광고 효율이 더 좋은데요.

 

 

 

항상 휴대폰을 들고 다니며 확인하는 현대인들은 SNS 이용율뿐만 아니라 문자 오픈율도 높았습니다. 광고 문자의 오픈율은 98%로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98% 중 9.97%는 광고 문자를 직접 클릭하며 URL에 접속하거나 이미지, 쿠폰을 눈여겨 보는데요.

 

접근성이 좋은 문자를 광고 수단으로 이용할 때는 고객의 입장을 생각하여 대량의 홍보성 문자보다는 소소한 이벤트, 쿠폰으로 잠재고객을 모으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감사 문자를 남기는 것도 고객들의 기억에 남을 수 있는 방법이겠죠?

 

 

광고성 문자를 보낼 때는 주의하셔할 사항이 있습니다.

 

 

광고 문자 발송 시,  주의사항

 

경제적인 이득을 취할 목적이 있는 광고 문자에 대한 필수 표기 사항을 반드시 지켜주셔야 하는데요.

 

 

정보통신망법 제 50조에 따르면 영리 목적의 문자를 전송할 경우 필수 표기 의무 사항이 있습니다.

 

첫 째, 문자의 맨 앞에 (광고) 표기를 합니다.

 

둘 째, 상호와 서비스명을 기재합니다.

 

셋 째, 고객이 무료로 수신 거부를 할 수 있는 080 번호를 기재해야 합니다.

 

넷 째, 고객이 수신 거부 의사를 밝힐 시, 무료임을 표기합니다.

 

위 내용의 정보통신망법 제 50조 위반 시, 3천만원 이하의 과태료가 발생합니다. 광고 문자를 전송할 때는 필수 표기 사항 및 080무료수신거부 번호를 꼭 기재해야겠죠?

 

 

 

ATALKBIZ

아톡비즈 080무료수신거부 서비스

 

080무료수신거부 서비스는 어떤 걸 이용해야 할까요?

 

단문에 9원, 사진은 70원 등 충천식 문자 사이트를 이용할 경우 전송할 때마다 번거롭게 충전을 해야 하는데요. 아톡비즈 서비스에서는 별도 수신정책 없이 월정액 요금으로 080수신거부 번호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타사 대비 저렴한 아톡비즈 080수신거부!

부가세 포함 월 22,000원 온라인으로 빠르게 개통할 수 있습니다.

 

080수신거부 검색 시, 가격 비교를 쉽게 하실 수 있는데요.  부가세 포함, 1개월을 기준으로 P사는 31,900원 / M사는 27,000원 / S사는 33,000원인데요. 아톡비즈는 22,000원에 080수신거부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훨씬 저렴한데 더 빠르다?

 

가격이 저렴하면 가입 방법이 복잡하거나 개통 시간이 길어질까 걱정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톡비즈 080무료수신거부 서비스는 간편하게 온라인으로 가입하며 개통 시간이 짧아 편리한 이용이 가능합니다.

 

 

 

 

 

 

 

※ 080공용번호가 아닌 개별 080번호를 제공해드립니다.

 

 

※ 수신거부 자동 ARS로 고객의 편의를 높이고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 관리자 페이지를 통해 문자를 수신 거부한 고객 리스트를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페이지의 고객 정보를 확인하세요.

 

수신거부 번호 리스트를 확인하여 거부 의사를 밝힌 고객에게 중복으로 문자를 보내는 실수를 막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으로 수신 거부 일시 등 상세내역 조회가 가능합니다.

 

 

 

080무료수신거부 서비스 개통하는 방법이 궁금해요!

 

아래 링크를 통해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즉시 개통이 가능합니다.

 

http://biz.atalk.co.kr/080/index.html

 

 

 

아톡비즈 전화 문의

TEL. 1877-8280

 

 

 

 

 

▼ 아톡비즈 080수신거부 홈페이지 바로가기

 

 

 

 

 

▼ 아톡비즈 홈페이지 바로가기

 

 

 

 

 

▼ 아톡비즈 네이버 톡톡 1:1 문의

상담 바로가기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 남겨주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