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부가서비스

[아톡비즈 ARS] 전화로 고객을 응대할 때 꼭 필요한 것은?!

by 아톡비즈 2021. 8. 31.

▲ 아톡비즈를 영상으로 만나세요!

 

 

 

전화로 고객을 응대할 때 꼭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어떤 서비스인지 함께 알아볼까요?

 

상담원 A님은 오늘도 고객과의 소통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도 비슷한 유형의 내용의 문의가 반복적으로 들어오는 바람에 다른 일은 전혀 처리하지 못한 채 
스트레스만 쌓여가는데요.

고객과 소통하는 업무에는 아톡비즈 자동응답시스템이 꼭 필요합니다. 
상담원이 직접 받지 않아도 좋은 반복적 문의는 자동응답시스템이 대신 처리해줄 수 있습니다.

상황별로 다른 음원을 송출 할 수 있어 휴무나 연휴 일정에도 문제가 없습니다.
예시 외에도 다양한 방법으로 시나리오를 구성할 수 있기 때문에 회사 상황에 맞게 응용이 가능합니다.

 

아톡비즈의 지능형 ARS(IVR)을 통해 상담 업무 효율도를 높이세요!
상담원이 편하고, 고객이 만족하는 업무 시스템
아톡비즈로 구축 가능합니다 :) 

 

 

 

원하는 통화 시나리오대로 완벽 구현! 

 

아톡비즈 기업 전문 상담사와 1:1 상담하고

우리 회사에 딱 맞는 구성으로 구축하세요. 

 

 

 

 


▼ 프랜차이즈 식당 자동응답 ARS 구축 사례

https://atalkbiz.tistory.com/49

 

프렌차이즈 식당 ARS 자동응답 구축사례

아톡비즈 자동응답 시스템 구축으로 식당 예약 및 위치 안내, 포장주문 등 본사에 들어오는 전화를 해당 지점연결 기능 및 단순문의 의 경우 지정된 문자를 자동으로 발송하여 편리하고 효율적

atalkbiz.tistory.com

 

 

▼ 일반 기업 (마케팅) 자동응답 ARS 구축 사례

https://atalkbiz.tistory.com/51

 

마케팅회사 아톡비즈 시스템으로 통합 구성_업무공유, 사무실전화, 콜센터 구축사례

서울 마케팅 회사에서 아톡비즈 서비스로 통합구성하여 업무 진행한 사례입니다. 회사전체 업무공유와, 상담부서(콜센터)구축 및 사내직원 사무실 전화 기능을 유무선 통합서비스로 구축하여

atalkbiz.tistory.com

 

 

▼ 엔터사 자동응답 ARS 구축 사례

https://atalkbiz.tistory.com/87

 

자동응답(ARS)기능 구축 '아톡비즈' X 엔터테인먼트사 활용사례

안녕하세요, 아톡비즈 서비스입니다. 아톡비즈는 전화를 걸면 자동으로 흘러나오는 음성 멘트, 숫자 키패드 입력을 통해 여러가지 메뉴로 넘길 수 있는 자동응답기능(ARS,IVR)을 구축해드리고 있

atalkbiz.tistory.com


 

아톡비즈 도입상담

1877-8280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