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칼퇴! 업무 효율을 높이는 꿀팁, 사무실 전화에 자동 응답 기능을 도입해볼까요?
자동 응답 기능, 이런 부분을 설정할 수 있어야 해요.
1. 시간대별 / 상황별 시나리오에 맞는 멘트 설정
2. 기계음, 성우음, 직접 녹음한 음성 등 다양하게 멘트에 사용
3. 자동 메시지로 문의 사항 및 정보를 전송
* 아톡비즈 자동응답시스템은 이 모든 기능을 클라우드 방식으로 간편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톡비즈 자동응답시스템 도입 후, 내 업무가 어떻게 달라지나요?
만족 1.
전화 인입 경로를 볼 수 있어 고객이 원하는 문의 유형을 먼저 파악 후 받을 수 있어 합리적이에요.
만족 2.
시간대별 & 상황별 응답 설정이 가능해 업무 외, 점심시간, 주말, 공휴일 등을 구분하여 내용을 송출할 수 있어 편리해요.
만족 3.
간단하고 반복적인 문의. 구두 방식 만으로는 전달이 어려울 때는 메세지 내용을 미리 구성 한 뒤 자동 발송할 수 있어요.
전화를 직접 받지 않고도 문의를 해결 할 수 있답니다.
아톡비즈 도입 절차, 빠르고 간단해요.
1. 전화 상담(1877-8280) 또는 홈페이지 내 상담 신청
2. 기업 전문 상담사와 원하는 구성 상담
3. 상담 내용으로 견적서 발송
4. 개통 절차 진행, 완료 후 바로 사용
아톡비즈 빠른 전화 상담 : 1877-82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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