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부가서비스

꼭! 필요한 팁 - 업무 전화에 자동 응답 ARS 기능을 달아보자

by 아톡비즈 2021. 12. 1.

오늘도 칼퇴! 업무 효율을 높이는 꿀팁, 사무실 전화에 자동 응답 기능을 도입해볼까요? 

 

 

회사 ARS 안내멘트 셈플 시나리오, 직접 전화 걸어서 들어보세요!

회사전화 솔루션 전문 브랜드 '아톡비즈' 전화 해보세요 : ) " 070-8015-8361 " 아톡...

blog.naver.com

 

자동 응답 기능, 이런 부분을 설정할 수 있어야 해요. 

 

1. 시간대별 / 상황별 시나리오에 맞는 멘트 설정 

 

2. 기계음, 성우음, 직접 녹음한 음성 등 다양하게 멘트에 사용

 

3. 자동 메시지로 문의 사항 및 정보를 전송 



* 아톡비즈 자동응답시스템은 이 모든 기능을 클라우드 방식으로 간편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톡비즈 자동응답시스템 도입 후, 내 업무가 어떻게 달라지나요?

 

만족 1. 

전화 인입 경로를 볼 수 있어 고객이 원하는 문의 유형을 먼저 파악 후 받을 수 있어 합리적이에요. 

 

만족 2. 

시간대별 & 상황별 응답 설정이 가능해 업무 외, 점심시간, 주말, 공휴일 등을 구분하여 내용을 송출할 수 있어 편리해요. 

 

만족 3. 

간단하고 반복적인 문의. 구두 방식 만으로는 전달이 어려울 때는 메세지 내용을 미리 구성 한 뒤 자동 발송할 수 있어요. 

전화를 직접 받지 않고도 문의를 해결 할 수 있답니다. 

 

 

아톡비즈 도입 절차, 빠르고 간단해요.

 

1. 전화 상담(1877-8280) 또는 홈페이지 내 상담 신청 

 

2. 기업 전문 상담사와 원하는 구성 상담 

 

3. 상담 내용으로 견적서 발송 

 

4. 개통 절차 진행, 완료 후 바로 사용 

 

 

아톡비즈 빠른 전화 상담 : 1877-8280 

 

 

이미지 클릭 시 상담 신청 페이지로 연결 가능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