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부가서비스

안심콜 출입관리 신청 아톡비즈에서 해야하는 이유

by 아톡비즈 2021. 9. 10.

여러분,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선선해졌죠? 10일 뒤면 다가올 명절과 더 쌀쌀해질 날씨에 대비해서 방역수칙을 꼼꼼하게 지켜야 하는데요.

 

 

코로나19백신 1차 접종 완료율이 올라가며 4차 대유행이 누그러지고 있습니다. 모두가 사회적 거리 두기, 손 씻기, 마스크 착용, 출입 명부 작성 등 방역수칙을 실천하며 일상이 회복되길 바라고 있는데요.

 

백신 접종률이 올라갔지만 변이 바이러스가 나타나면서 일상이 회복되어 방역이 완화되기까지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하여 앞으로도 마스크 착용이나 손 씻기뿐만 아니라 어디를 가더라도 출입 인증은 필수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출입 명부 작성은 수기 작성과 QR코드 인증, 전화 인증 방법 3가지로 각각 장단점이 있습니다. 

 

 

개인 정보가 노출될 위험이 있는 수기 명부, 스마트폰이 익숙하지 않은 중장년층에 어려운 QR체크인! 안심콜은 개인 정보 노출 걱정 없이, 남녀노수 누구나 쉽게 출입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몇 초의 짧은 전화 한 통으로 인증이 완료되는 안심콜로 간단하면서도 꼼꼼하게 출입 관리를 해보세요.

 

코로나 출입 인증 안심콜 출입관리 신청을 아톡비즈에서 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1. 가격


아톡비즈 안심콜의 가격은 1개월과 12개월 사용 시, 금액 차이가 발생합니다. 방문자 출입 인증 시스템을 필요로 하는 곳이 늘어나고 코로나 종식이 가깝지 않다고 판단을 하여, 1년 사용자에게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해드립니다.

12개월에 66,000원으로 추가 금액 없이 아톡비즈 안심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안내 배너 및 안내 표지

안내 배너와 안내 표지 이미지 파일과 AI 파일을 제공해드립니다. 이미지 파일을 인쇄하신 후 안심콜 번호를 기재하여 방문자에게 안내해 주세요. 배너 제작을 원하시는 경우 AI 파일을 업체에 맡겨주세요.



3. 방문자 관리

방문자의 방문 일시 및 전화번호가 기록되는 관리자 페이지를 제공해드립니다. PC와 모바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신청 방법

첫 번째, 가입 신청서 다운로드

아톡비즈 안심콜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가입 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합니다.



두 번째, 신청서 작성 후 서류 회신

작성이 완료된 가입 신청서와 세금계산서 발행용 사업자등록증 사본을 준비하여 회신합니다.

​- 메일 : ​customer@goodtelecom.co.kr

- 문자 : 1877-6280

※ 문자는 서류 사진을 찍어서 보내주시면 되며, 메일이나 문자 중 편한 방법을 선택하여 회신해 주시면 됩니다.



세 번째, 선불 입금

입금 금액 : 66,000원 (6만 6천원)

입금 계좌 : 국민은행 350437-04-000981

예금주 : (주)굿텔레콤

※ 가입 신청서의 사업자명과 입금자명을 동일하게 작성합니다.



네 번째, 개통 안내 메일 또는 문자 발송

서류 및 입금이 확인된 후, 개통 안내 메일 또는 문자가 발송됩니다.


아톡비즈 안심콜 홈페이지 바로가기 

 

아톡비즈 홈페이지 바로가기

 

아톡비즈 고객센터 문의하기

1877-8280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