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응답시스템 없이 어떻게 전화 업무 처리하고 계신가요?
간단하고 반복적인 문의를 매번 응대하면, 더욱 중요한 업무에 집중할 에너지가 부족합니다.
아톡비즈 자동응답시스템 도입 후 만족스러운 3가지
1. 전화를 받기 전에 어떤 경로로 고객이 들어왔는지 선 파악하여 고객이 원하는 문의 유형에 맞게 빠른 응대를 진행할 수 있어 만족!
2. 상황별 응답을 설정할 수 있어 업무 외, 점심시간, 주말 및 공휴일 휴무 멘트 등을 구분하여 송출할 수 있어 만족!
3. 간단하고 반복적인 문의 사항은 (회사 약도 등) 전화를 직접 받지 않고 자동 발송되는 메시지로 빠르게 해결할 수 있어 만족! (IVR 메시지)
아톡비즈 자동응답시스템 신청 방법
- 홈페이지 상담 신청 또는 전화 (1877-8280)
- 기업 전문 상담사와 원하는 구성 상담
- 상담 내용을 바탕으로 견적서 발송
- 개통 절차 진행, 완료 후 바로 사용
아톡비즈 구축사례 보기
http://biz.atalk.co.kr/home/company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아톡비즈 부가서비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 이상의 사생활 침해는 그만! 교내 아톡비즈로 사생활 분리 해요 (1) | 2021.12.09 |
---|---|
꼭! 필요한 팁 - 업무 전화에 자동 응답 ARS 기능을 달아보자 (1) | 2021.12.01 |
ARS와 IVR의 차이점은? 아톡비즈가 알려드립니다 (1) | 2021.09.28 |
안심콜 출입관리 신청 아톡비즈에서 해야하는 이유 (1) | 2021.09.10 |
[아톡비즈 ARS] 전화로 고객을 응대할 때 꼭 필요한 것은?! (1) | 2021.08.3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