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칼퇴! 업무 효율을 높이는 꿀팁, 사무실 전화에 자동 응답 기능을 도입해볼까요?
아톡비즈 ARS 서비스로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어요!
자동 응답 기능, 이런 부분을 설정할 수 있어야 해요.
1. 시간대별 / 상황별 시나리오에 맞는 멘트 설정 (업무시간, 업무 외 시간, 점심시간, 심야업무 등)
2. 기계음, 성우음, 직접 녹음한 음성 등 다양한 음원 사용 가능
3. 자동 메시지로 문의 사항 및 정보를 전송
4. 편집툴을 제공하여 직접 시나리오 수정/편집
* 아톡비즈 자동응답시스템은 이 모든 기능을 클라우드 방식으로 초기 구축비용 없이 간편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톡비즈 자동응답시스템 도입 후, 내 업무가 어떻게 달라지나요?
😃 전화 인입 경로를 볼 수 있어 고객이 원하는 문의 유형을 먼저 파악 후 받을 수 있어 합리적이에요
👍 시간별 & 상황별 응답 설정으로 업무 외, 점심시간, 주말 등을 구분하여 내용을 송출할 수 있어 편리해요.
👌 간단하고 반복적인 문의, 구두 방식 만으로는 전달이 어려울 때는 메세지 내용을 미리 구성 한 뒤
자동 발송할 수 있어 전화를 직접 받지 않고도 문의를 해결 할 수 있답니다.
다양한 서비스를 업무에 맞는 기능들만 선택하여 맞춤형으로 구성 해보세요!
1:1 컨설팅 1877 - 8280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아톡비즈 부가서비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상공인 오프라인 자영업자 사장님들을 위한 24시간 자동응답 통화비서 아톡비즈 IVR 시스템 (1) | 2022.03.16 |
---|---|
더 이상의 사생활 침해는 그만! 교내 아톡비즈로 사생활 분리 해요 (1) | 2021.12.09 |
전화 자동 응답 멘트 설정은 아톡비즈 ARS (1) | 2021.10.26 |
ARS와 IVR의 차이점은? 아톡비즈가 알려드립니다 (1) | 2021.09.28 |
안심콜 출입관리 신청 아톡비즈에서 해야하는 이유 (1) | 2021.09.1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