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CRM

고객관리프로그램 도입 전 꼭 확인해야 할 체크리스트

by 아톡비즈 2022. 2. 14.

 


대부분의 CRM은 규격화되어 있어 회사 업무에 딱 맞게 편집할 수 없다는 것이 단점인데요.

CRM 고객 관리 항목을 자유롭게 편집할 수 있어야 사용이 더욱 편리하고 업무 효율도 높아질 것입니다. 

CRM 도입 전, 고객 관리 항목을 자유롭게 편집 가능한 지 꼭 확인하세요.


 


여러 상담 채팅 채널뿐만 아니라, 상담 전화까지 연동할 수 있는 CRM?

고객 상담 인입 시 고객의 정보를 팝업으로 확인할 수 있어 업무 효율이 높아지는

제대로 된 CRM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외근, 출장, 재택근무 시에도 업무 흐름이 끊기지 않게 운용하려면?

공간의 제약 없이 사무실 전화번호 그대로 PC, APP에서도 업무 전화를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언제 어디서나 업무를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유무선 통합 전화 시스템과 함께 CRM을 활용하는 것은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스마트한 업무를 위해 <아톡비즈 CRM>

- 업체 특성에 맞게 고객 관리 항목 커스터마이징 가능 
- 전화 및 채팅 채널과 CRM 연동 가능 
- 유무선 통합 전화 제공으로 언제 어디서나 사무실 전화번호 그대로 업무 진행

 

 

 

아톡비즈 CRM 화면 미리 보기

 

아톡비즈 CRM 데모페이지 확인하기

 

 

▼ 링크 클릭 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atalk.co.kr/atalk/demo/CRM/index.html

 

조직도

부서선택 총괄 관리부 영업부 검색 홍길동 01012345678 01034567890 00:00:01 홍길동 01012345678 홍길동 01012345678 홍길동 01012345678 홍길동 01012345678 홍길동 01012345678 홍길동 01012345678 홍길동 01012345678

atalk.co.kr

 

 

 

 

 

아톡비즈 빠른 전화 상담 

1877-8280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