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 CRM 고객관리 프로그램 고객사례 - 의류 브랜드 편
비수기/성수기가 뚜렷하고, 자사몰&오픈마켓&매장&종합몰 등 유통 채널이 다양한 "의류"의 특성상 무엇보다 체계적인 고객관리와 시기에 적절한 마케팅이 중요합니다.
의류브랜드에서는 어떤 업무 고충이 있는지, 이를 해결하기 위해 아톡비즈 CRM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도입 전 VS 도입 후 (1)
CS 업무의 속도가 달라졌어요.
[도입 전]
담당자 A님
입점 채널별 응대가 필요한 특성을 고려하지 않은 정형화된 고객관리 항목을 제공하는 CRM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어, 고객 정보 누적이 어렵고 실무자도 적응이 힘들었습니다. 신속한 업무 처리가 진행되지 못하는 상황이였어요.
[도입 후]
아톡비즈 CRM 도입 후 고객관리항목을 커스터마이징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떤 경로에서 구매했는지 체크 항목을 만들어 손쉽게 정보를 쌓을 수 있어 만족스럽습니다. 채널별 담당자에게 분배하여 업무를 빠르게 처리할 수 있어 실무자도 만족, 고객도 만족하는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어요.
도입 전 VS 도입 후 (2)
고객과의 관계를 관리할 수 있어요.
[도입 전]
담당자 B님
고객 등급에 따라서 이벤트 및 구매 혜택을 달리하여 문자, 알림톡을 발송하고 싶으나 고객 데이터 관리가 원활하게 되지 못하고 있었고, 자동으로 내용을 설정하기도 복잡하여 아쉬운 점이 많았습니다.
[도입 후]
아톡비즈는 정기/비정기적 세일, 이벤트 정보 등을 이미 셋팅해두고 SMS, 알림톡으로 자동 발송하는 예약 기능을 활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고객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것이 매출을 높이는 데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어 매우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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