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톡비즈입니다
요즘 아톡비즈의 CRM을 도입하기 전 많은 분들이 상담문의를 하십니다.
단기간이 아닌 장기간 사용을 하는 통신 서비스인만큼 꼼꼼하게 알아봐야겠죠?
어떤 문의를 하시는지, 그리고 도입 후에는 어떻게 달라지는지 확인하시고 궁금증 해결해보세요.
✅ 쇼핑몰 운영 중인데 일반 고객에게는 구매 사이트만 안내하고 쇼핑몰과 관련된 기업 고객과는 통화를 하고 싶습니다.
=> CRM과 IVR+문자 서비스 도입으로 일반 고객은 안내멘트 후 문자로 구매 사이트를 안내해줄 수 있으며 기업 고객은 상담원과 연결 후 저장된 고객정보를 불러와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IVR은 기업에 맞게 다양하게 시나리오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 전문 고객센터는 아니지만 인바운드, 아웃바운드가 많아 고객정보를 쉽게 불러올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CRM에서 고객 검색 후 마우스 클릭만으로 편리하게 통화할 수 있습니다. 인바운드 시에는 기존 고객의 정보가 뜨기 때문에 어느 기업인지, 어느 고객인지 알 수 있습니다. 상담 내역은 상담사가 관리할 수 있고 상담이력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전화를 돌렸을 때 상담원간 정보가 공유가 되지 않아 불편합니다.
=>CRM을 통해 웹에서도 전화를 돌릴 수 있으며 다른 상담원에게 전화를 돌렸을 경우 그 상담원에게 고객 정보와 상담 이력이 떠 원활하게 진행이 됩니다.
✅ 판매하고 있는 제품의 브랜드가 모두 달라 브랜드 별로 담당자를 지정하고 싶습니다.
=>고객 유입 시 브랜드를 분류함으로써 영업 효율이 높아지며, 후에 다시 전화가 들어왔을 시 CTI의 호분배 기능으로 지정 브랜드의 담당자에게 전화가 가도록 할 수 있습니다.
✅ 주로 업무를 휴대폰으로 보는데 외부에 나갔을 경우 여러가지로 불편함을 느낍니다.
=>전국 대표번호 개통과 CRM 도입으로 수신율을 높일 수 있고 외부에서도 휴대폰으로도 빠르게 고객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규 고객인 경우에는 모바일로도 고객 정보를 간편 등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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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리가 바뀌어도, 기업 환경이 자주 바뀌어도 개발비 없이 항목을 커스터마이징 해서 구축형보다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Office와 CTI, 부가서비스까지 이용하실 수 있으며 부가서비스는 아톡비즈 서비스와 연동도 되니 우리 회사에 필요한 서비스들 확인하시고 상담 받아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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