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톡비즈입니다.
기술 발달로 외근, 재택근무도 편하게 할 수 있는 요즘! 각 기업마다 사용하는 재택근무 툴이 다를 겁니다. 회의가 자주 있다면 화상 기능이 있을테고 파일을 자주 주고 받는다면 채팅 기능도 있겠죠.
하지만 아직까지도 상담 업무를 볼 때는 개인 핸드폰으로 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저희 아톡비즈 CRM을 사용하시면 개인 번호 노출없이 편리하게 상담 업무를 보실 수 있습니다.
CRM에 등록된 고객 정보가 필요한데 어떻게 핸드폰으로 업무를 보나요?
=>아톡비즈는 CRM과 모바일을 연동할 수 있어서 계정 로그인만 하면 수신 시 등록된 고객 정보가 팝업으로 뜹니다. 기존에 상담했던 적이 있다면 상담 내역도 볼 수 있기 때문에 핸드폰으로도 업무를 볼 수 있으며 개인 번호 노출 없이 사무실 전화 번호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선 전화는 따로 비용을 내야 하는 건가요?
=>아톡비즈는 계정만 있다면 무료입니다. 만약 직원 10명 중 CRM만 5회선 사용한다면 계정을 가지고 있는 5명은 무료로 가능합니다. CRM을 사용하지 않는 나머지 직원도 통화량이 많다면 CRM보다 한 단계 아래 서비스인 Office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고객 정보 창을 저희에게 맞추려면 개발비가 발생하나요?
=>타사 CRM 이용 시 발생할 수 있겠지만 아톡비즈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개발비가 들지 않고 원하는 항목은 따로 관리자 페이지에서 추가를 하시면 됩니다. 항목을 선택형인지 텍스트형인지 날짜형인지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필요한 항목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가지고 있는 DB와 연동을 하고 싶습니다.
=>아톡비즈에서 업종에 맞게 폼 작성 후 보내주시는 DB를 받아 업로드를 하면 고객 정보에 불러올 수 있습니다.
CRM 외의 다른 서비스는 별도로 알아봐야 하나요?
=>아톡비즈 내에 다양한 부가 서비스가 있으며, 부가 서비스와 연동도 가능 합니다.
아톡비즈 항목 추가 하는방법 !
CRM과 모바일 연동
CRM 외에도 Office / CTI 서비스도 있으니 자세한 건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비대면 바우처 수요기업이라면 70%의 정부 지원금도 받고 저렴하게 서비스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클릭
'아톡비즈 CRM'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맞춤형 고객관리, 비교 후 회사에 맞는 프로그램으로 사용하세요 (0) | 2022.08.01 |
---|---|
CRM 고객관계관리 아톡비즈에서 상담 받아 보세요! (0) | 2022.06.29 |
고객을 단골로 만드는 CS와 맞춤 관리법_고객사례 (1) | 2022.03.29 |
회사에서 아톡비즈 CRM 도입한 이후 달라진 것들 (1) | 2022.03.07 |
고객관리프로그램 도입 전 꼭 확인해야 할 체크리스트 (1) | 2022.02.14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