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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톡비즈 고객사 인터뷰

[에이코] 곰팡이 개선 & 재발 방지 전문 시공_아톡비즈

by 아톡비즈 2022. 12. 5.

 

업체명과 서비스 소개 부탁드립니다

 

 

주식회사 에이코

주식회사 에이코는 에어로젤(에이코트), 세라믹코트, 옥상방수, 곰팡이제거/재발방지시공, 미세먼지차단 방진/방충망 등을 통해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한 생활환경개선 시공 전문기업입니다.

aceko.co.kr

 

 

에이코는 오랜 경험을 통한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곰팡이가 재발하는 정확한 원인과 시공 방법을 고객님께 제안해드리고 있습니다. 이후 매뉴얼을 제공 해 시공이 어떤 과정에 따라 진행되는지 판단하실 수 있으며, 시공 후에도 절차에 따라 정확하게 진행되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곰방이 제거 및 재발 방지 시공은 처음부터 끝까지 사람의 손을 거쳐야 하는 작업입니다. 곰팡이 방지 시공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는 결국 사람이며, 저희 에이코의 모든 엔지니어들은 내집처럼 여기며 시공 과정 단계마다 정성을 다해 꼼꼼하게 진행하겠습니다.

 

 

 

 

 

아톡비즈 서비스를 도입하게 된 계기가 있나요?

 

□ 고객과 원활한 소통 필요

 

전화 넘김없이 다이렉트로 고객과 통화를 하여 상담을 편리하게 할 수 있는 서비스가 필요 했습니다.

 

 

 

 

아톡비즈를 선택한 이유가 있을까요?

 

□ 서비스별 연동 가능

□ 개인번호 노출없이 고객과 소통

 

다양한 서비스가 필요한데 모두 아톡비즈 업체에서 개통할 수 있고 서비스별로 연동이 가능하다는 게 좋았습니다. 또 개인번호 노출 되지 않은 상태에서 고객과 소통을 할 수 있어서 아톡비즈를 선택했습니다.

 

 

 

 

서비스 도입 후에 업무적으로 어떤 변화가 생겼나요?

 

□ 회사 번호를 모바일에서 사용

□ 고객관리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 정보와 상담 내용 정리

□ 녹취를 통해 고객과의 통화 내용 재청취 , 고객 민원 시 분쟁 예방

 

회사 전화 번호를 모바일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꼭 회사에 있지 않아도 바로 개인 핸드폰으로 받을 수 있어서 현장 나가는 직원들도 고객과 연락하기가 더 편해졌습니다. 또한 고객관리 프로그램에 고객 정보와 상담 내용을 정리하면 언제든지 PC, 모바일 상관없이 확인할 수 있어서 업무 효율이 좋아졌습니다. 녹취의 경우 고객 민원 시에도 분쟁을 예방할 수 있게 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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