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고객사 인터뷰

[하이브시스]정수기,청정기,비데 임차 서비스_아톡비즈

by 아톡비즈 2022. 12. 8.

업체명이 어떻게 되시나요?

 

상호명 : 하이브시스

 

 

안녕하세요. 하이브시스는 정수기와 청정기, 비데 임차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톡비즈 서비스를 도입하게 된 계기가 있나요?

 

자동응답시스템을 통해 문의 경로를 구분지어 효과적인 고객응대와 비대면 바우처를 통해 할인 혜택이 있어 도입하게 됐습니다.

 

    

 

 

아톡비즈를 선택한 이유가 있을까요?

 

□ 자동응답시스템 구축

 

기존에는 고객 문의시 직접 응대를 해야하거나 인원 분매에 문제점이 있어 여러가지로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아톡비즈 시스템을 도입 하면 문의별로 수신 받을 인원 지정과 업무외 시간, 휴일 안내 등을 통해 업무시간에만 고객 응대를 할 수 있고 시나리오 제출 후에 바로 적용을 할 수 있다고 하여 아톡비즈를 선택하게 됐습니다.

 

 

 

 

서비스 도입 후에 업무적으로 어떤 변화가 생겼나요?

 

□ 위치 제약없는 자유로운 통화

□ 문의 경로 확인

 

일반전화를 사용할 때는 여러 홍보 채널, 수신시 어떠한 문의를 가지고 전화가 왔는지 확인이 어려웠는데 아톡비즈 서비스를 도입하고 자동응답시스템을 통해 어떤 문의로 수신된 건지 구분지어 app에서 전화를 받을 때 바로 확인이 가능하게 됐습니다. 또 app에서 전화를 받을 수 있어서 사무실 뿐만 아니라 외부에서도 자유롭게 고객과 통화를 할 수 있게 됐습니다.

 

 

 

 

아톡비즈

각 부서별 맞춤 시스템. 재택근무, 스마트오피스 환경을위한 office, 클라우드 방식의 전문 고객관리 프로그램 CRM, 전문 고객센터 CTI를 구성하세요

biz.atalk.co.kr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