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CRM

고객센터 상담 이력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업종별 맞춤 사용)

by 아톡비즈 2023. 11. 14.

 

 

 

상담원은 고객 문의에 대한 응대를 채팅이나 전화로 처리하는만큼 이에 대한 기록을 남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합니다.

 단순히 응대로만 끝내면 고객이 어떤 문의를 했고 해당 문의에 대한 응대를 상담원이 어떻게 했는지 전혀 알 수 없습니다. 또 남아있는 상담 이력이 없기 때문에 이 고객이 재문의를 했는지, 신규 고객인지도 확인할 수 없어서 반복되는 초기 상담을 진행할 수밖에 없기 때문에 고객 정보와 상담 이력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아톡비즈 상담 이력 관리 프로그램>

 

 매번 검색과 시트 관리를 해야만 하는 번거로움이 있는 엑셀 & 구글 시트와 달리, 상담 이력 관리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전화와의 연동으로 고객과 전화 연결 시 즉시 이전 상담 내용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상담에 대한 처리 상태를 확인하고 변경할 수 있어서 문의에 대한 상담이 완료 된 후 고객이 다시 전화를 했는지, 처리 하고 있는 상태에서 전화가 왔는지 확인 후 응대할 수 있습니다.

 

*상담 처리에 대한 부분은 다른 부서내 담당자를 지정할 수 있어 업무 배정으로 활용하는 방법도 있어요 😄

 

 

 

 

<기업 업종별 맞춤 상담 관리(커스터마이징)>

 

상담 관리는 기업의 업종 및 서비스에 따라 사용하는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회사에 맞는 프로그램을 찾게 되는데, 아톡비즈 CRM은 필요한 항목을 직접 생성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만약 쇼핑몰 CS 업무 시 제품에 대한 클레임 전화가 많은 경우 매번 어떤 클레임인지 작성할 필요없이 선택형의 항목을 만들어 클레임에 대한 내용을 빠르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또 제품이 아닌 서비스에 대한 문의 시 어떤 서비스에 대한 문의인지, 불편한 점이 무엇인지 등 상세 분류가 가능합니다.

 

 고객센터의 CS 외에도 교육업의 학원을 예시로 든다면 수업에 대한 상담이 들어왔을 때 어떤 수업의 어떤 문의인지도 분류 할 수 있어 업종의 제약이 없는 상담 관리 프로그램이에요!

 

 

 

 

 

매번 우리 회사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찾아보거나 많은 비용을 들여 구축을 생각하고 있으신가요 ?😢

이제 아톡비즈 CRM으로 필요한 항목을 생성하여 프로그램을 회사에 맞춤 사용해보세요!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직접 상담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필요 시 방문 미팅을 통해 시연도 하고 있으니 담당 영업사원에게 미팅 요청도 해보세요

 

 

아톡비즈 상담문의

1877 - 8280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