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톡비즈 부가서비스

해외직구 구매대행 운영, 중국 한국 상담원 국내 번호로 고객과 전화 문자 주고받기 (CRM 고객관리, 채팅 채널 통합상담)

by 아톡비즈 2023. 11. 28.

해외 직구업체, 온라인 구매대행 쇼핑몰을 운영중이신가요?

특히나 많이 운영하시는 중국 해외 직구 구매대행을 진행하실 때 현지에 있는 상담원과

국내 고객이 통화나 채팅으로 상담을하기가 많이 불편하시죠?

 

아톡비즈 서비스를 이용하여 현지에있는 상담원도 국내번호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으며,

CRM 서비스로 고객정보, 상담내역 작성 항목을 업무에 맞게 커스텀하여 기업 맞춤형으로 운영이 가능하십니다.

물론 작성 된 내용은 실시간으로 모든 상담원과 직원들이 확인이 가능하고

해당 고객의 전화문의가 들어왔을 시 고객정보창과 팝업이 노출되어 추가 상담에 아주 유리합니다.

 

 

아톡비즈 B2B 기업 솔루션은 1:1 컨설팅을 통해 기업의 업무 환경과 상황을 고려하여
꼭 필요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도록 구성을 추천드립니다. 

1. 온라인 쇼핑몰 맞춤 서비스 영상안내
2. 국내외 위치 제약없는 아톡비즈 오피스 인터넷 전화
3. 고객센터 필수 ARS 안내멘트 설정
4. 채팅,문자 통합상담

 

아톡비즈 국내 해외 온라인 쇼핑몰 셀러 업무 서비스

 

국내외 위치제약없이 회사 대표번호로 전화/문자 사용하세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로 통신 공사,설치가 없습니다.
직원들의 자유로운 자리이동 (스마트오피스)과 잦은 회사이전에도 PC, 모바일 로그인으로
회사전화 세팅이 완료되며, 모바일에서도 회사 번호와 전화기능을 사용하여 업무가 가능합니다.
해외에서도 아톡비즈 사용자는 국내로 전화를 걸면 국내 번호로 전화통화가 연결됩니다.
고객응대 전화업무 필수 ARS 서비스

 

모든 문자, 채팅 상담을 한곳에서 응대하고 공유하세요!

 

친절한 1:1 컨설팅 상담/견적 문의
1877 - 8280 

사업자 정보 표시
(주)굿텔레콤 | 주웅대 |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288 대륭포스트타워1차 1306호 | 사업자 등록번호 : 120-86-47109 | TEL : 02-1877-8280 | Mail : atalkbiz@goodtelecom.co.kr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08-서울구로-0919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댓글